강사취업 포털사이트 훈장마을(대표 이철훈)은 강사취업 컨텐츠 제공의 목적으로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를 18일 실시한다.

많은 대학생과 취업준비생들이 선생님, 학원 교육업종 관련 취업 동향과 다양한 정보를 찾고자 하면 어디에서 찾아야 하고 조언을 구해야 할 지 모르는 것이 현실이다.

이러한 부분을 해소 시켜주고자 훈장마을에서 페이스북을 개설하여 학원선생님, 교육업종 관련 학원강사 구인구직정보, 강사취업 및 강사채용 정보를 알려주는 창구의 역할로 개설하였으며 현재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다양한 취업설명회 정보와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그러나 많은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이 현재 훈장마을 공식 페이스북 오픈하여 활동하고 있는지 잘 인지하지 못하여 훈장마을에서 역설적으로 “왜 안왔어요? 이벤트”를 통해 오지 못한 이유를 댓글을 달고 재미있게 올린 분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분들에게는 고급 스시 뷔페 이용권, 모바일기프티콘 등 차등 지급한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학원강사 구인구직 포털 훈장마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 할 수 있다.

훈장마을 이철훈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교육콘텐츠와 취업정보를 알릴 수 있는 기회이며 훈장마을은 앞으로도 꾸준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