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업무단지, 로봇테마파크 등 다양한 레저단지와 산업단지가 조성될 청라국제도시에 복합 멀티플렉스 상가 ‘청라 스퀘어세븐’이 분양 중이다.

청라중심상업지구 핵심 입지에 들어서는 이 상가는 청라국제도시역 바로 옆 중앙 호수공원으로 이어지는 동서 캐널웨이와 공촌천, 심곡천을 잇는 남북 캐널웨이가 만나는 상업지구의 중심 교차로에 위치한다.

대지면적 약 4200여 평에 지하 3층~지상 6층의 규모로 조성되는 청라 스퀘어7은 7개관 1200여석 규모의 멀티플렉스 CGV 영화관과 준종합병원 및 클리닉, 가족형 실내 스포츠 체험 테마파크 MBC+ 스매시파크가 입점해 쇼핑, 문화, 메디컬 등 요소를 모두 갖췄다.

또 캐널웨이를 중심으로 수변층과 1층은 테라스형 동선, 건물내부는 순환형 보행동선을 따라 쉼터를 마련하고, 유입 및 쇼핑의 편의를 높였으며 입차와 출차를 분리시킨 차량 동선과 571대에 이르는 주차공간, 공간특성에 따른 출입구 분리 등으로 공간이용의 효율성을 높였다.

청라 스퀘어7 주변으로는 청라 국제도시 3만3000여 세대, 10만 여명의 직접 배후수요를 비롯해 인근 가정동과 경서동, 연희동 등 주변 인구까지 약 30만명의 배후수요가 있다.

여기에 청라국제도시역과 경인고속도로, 공항고속도로 청라IC 등이 인접해 있어 서울 전 지역으로 이동이 용이하며 청라를 관통하는 서울지하철 7호선 연장 발표 및, 지하철 9호선이 공항철도와 연계되어 운행될 예정이며, 제2외관순환도로와 제3연육교 등도 개통예정이다.

홍보관은 상가가 들어설 현장(인천 서구 경서동 953-7)에 위치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상담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