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보조제품 슈퍼잔티젠이 ‘잔티젠 원 캡슐 다이어트+슈퍼 웰톡스 원데이 솔루션’ 세트 상품으로 구성된 ‘4주 집중 프로그램’ 구매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으로 보틀 및 11,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본 이벤트는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외에도 해당 업체의 공식몰에서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10,000원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별 혜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단, 비회원일 경우에는 회원가입 시 사용할 수 있다.

이처럼 이벤트 참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슈퍼잔티젠 원 캡슐 다이어트’는 미역추출물과 석류씨 오일에서 유래한 복합 추출물인 잔티젠이 주원료로 함유되어 있다. 이 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복합추출물은 잔티젠다이어트로 활용되는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몸무게 감소, 체지방량 감소, 내장지방감소, 허리둘레감소, 기초대사량증가 등에 일조한다는 잔티젠효능이 확인됐다.

해당 제품은 잠자기 전 한 알 섭취하는 방법으로 잔티젠효능을 볼 수 있으며, 목 넘김이 좋아 물과 함께 섭취해 부담없이 꾸준한 다이어트를 이어갈 수 있다. 또한 작은 사이즈로 제작되어 핸드백이나 파우치 등에 넣어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더불어 4주 프로그램에 포함되어 있는 ‘슈퍼 웰톡스 원데이 솔루션’은 하루를 시원하고, 상쾌하게 시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발효 음료로, 식물성 특허추출물인 함초(제10-0623280)가 함유되어 있다.

이러한 함초는 갯벌에서 다양한 성분을 섭취하며 자라는 식물로, 각종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이외에도 해당 제품에는 사철쑥, 쇠뜨기잎, 송엽(솔잎) 등도 함유돼 있다.

특허받은 식물성 원료 함초가 함유된 ‘웰톡스’를 섭취할 때는 컵에 웰톡스를 따라 담은 후, 2~3배의 미온수나 생수를 넣어 희석해서 공복시간이 상대적으로 긴 아침 기상시간에 섭취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특히 해당 제품을 섭취 후에는 활동량이 많아야 보다 더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으며, 섭취 후에는 많은 물의 양을 꾸준히 마셔주는 것이 좋다.

업체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다이어트보조제로 많이 추천하는 잔티젠 성분과 구매자들의 후기 등 다이어트와 관련된 정보들을 알아보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자사에서는 이러한 이들을 위해 사은품으로 보틀,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비키니 4주 프로그램 이벤트를 기획해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슈퍼잔티젠 원 캡슐 다이어트와 웰톡스를 섭취하며, 규칙적인 운동을 함께 병행한다면 보다 효과적인 잔티젠다이어트 방법이 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슈퍼잔티젠 이벤트 및 다이어트보조제로 추천하는 이유, 후기, 섭취방법 둥의 점검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