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프리미엄 타이 전통마사지 샵 ‘청담더타이’ 건대점이 7월 21일 오픈하며, 오픈 특가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국내 타이 전통마사지·아로마마사지 전문 마사지샵인 ‘청담더타이’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도심 속에서 힐링할 수 있다. 최근 마사지 데이트코스가 젊은 층은 물론 중년층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청담더타이가 제공하는 마사지와 서비스는 현대인의 눈높이에 맞춰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청담더타이’ 건대점의 경우 오픈 특가이벤트로 20% 할인을 진행한다. 호텔급 서비스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사용하는 비품마저 고급스러운 청담더타이 건대점을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된 것.

‘청담더타이’는 인기 드라마 ‘사랑은 방울방울’, ‘불어라 미풍아’, ‘언제나 봄날’ 등 다수 드라마에 등장하여 드라마 시청자들에게도 잘 알려진 마사지샵이다.

청담더타이 건대점 관계자는 “청담더타이는 피로가 누적된 현대인들에게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전통 태국마사지부터 커플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등 자신이 원하는 마사지를 통해 힐링할 수 있는 곳이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이들이 건대점을 비롯해 청담더타이를 많이 이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청담더타이가 인기 있는 비결 중에는 100% 고객만족 서비스를 시행함과 힐링 아카데미를 자체적으로 운영하여 타이마사지부터 여러 마사지에 대한 노하우를 겸비하고 있기 때문이다.

청담더타이의 마사지사들은 힐링 아카데미에서 마사지 이수과정을 거쳐 청담더타이가 인정하는 공식 마사지사로 등록되기 때문에 더욱 믿음이 간다.

여름철 무더위와 사회생활에 있어 피로가 누적됐을 때, 마땅한 데이트코스가 없거나 커플 마사지가 필요할 때, 청담더타이를 이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현재 오픈 특가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청담더타이’ 건대점에 대해 위치, 예약 및 문의사항은 대표번호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