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7, 갤럭시노트 FE(갤럭시노트7 리퍼폰), 갤럭시S8 등 최신 스마트폰 구매 시 약 30~40만 원 이상 저렴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 폭탄 이벤트를 네이버 S 포인트몰 할인 카페 스마티아에서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는 다음 달 말까지 진행되는데~ 현재도 많은 분들이 최신 스마트폰을 저렴하게 구매하기 위해 문의도 주고 방문도 하여 하루하루가 늘 바쁘지만 행복하다고 관계자는 말하고 있다. 

특히 2017년을 핫하게 달구어준 갤럭시S8, 갤럭시S8 플러스, 갤럭시노트 FE 모델의 경우는 너무도 많은 분들이 구매해 주어서 히트가 되는 상품이며 언제 재고가 소진될지 모른다고 덧붙였다. 

갤럭시S8 가격은 27만 원, 갤럭시S8 플러스 가격은 33만 원, 아이폰7 가격은 29만 원 갤럭시노트 FE(갤럭시노트7 리퍼폰) 와 갤럭시S7 은 10만 원대로 시중가 보다 30~40 이상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현금 완납으로 진행하여 그동안 부담이 되었던 할부원금과 이자 부분 없이 매달 사용하는 통신비만 납부하면 되기에 통신 절약도 할 수 있으며 스마티아에서는 모든 행사 이벤트 등 알림 서비스를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해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다고 한 회원은 말했다. 

행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S 포인트몰 할인 카페 스마티아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