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게임 유저와 쾌적한 PC환경을 선호하는 유저들 사이에 추천받는 장패드 H시리즈가 후속작 초대형 장패드 H9을 출시했다. 작년 10월에 출시된 힐링쉴드 키보드 장패드 H1은 게이밍 PC유저들사이에서 높은 품질의 만족도가 알려지면서 포털에 연일 장패드관련 연관 검색어와 쇼핑검색어 상위에 오르는 인기와 판매고를 보였다.

힐링쉴드의 게이밍 키보드 장패드 H1 후속작을 일찍이 기대하는 유저들의 기대에 부흥하여 4일 초대형 사이즈 키보드 장패드 H9을 출시한다. 힐링쉴드의 H9 초대형 장패드는 가로 900 세로 400사이즈에 PC데스크환경과 게이밍환경에 가장 중요시 되는 장시간 사용에 친환경 소재 5mm 천연고무 쿠션의 편안함, 논슬립 미끄럼 방지, WPR 설계 방수 기능, 높은 DPI에도 최적화된 마우스 무빙 등 다양한 PC환경에서 단연 돋보이는 제품으로 기대된다. 

힐링쉴드의 전략기획부 김묵석 총괄 본부장은 “H1의 후속작 H9는 사전 소비자 조사와 지속적인 테스트를 거쳐 출시된 초대형 사이즈 키보드 마우스 패드로 보다 넓고 편안한 최적의 PC데스크환경에서 사용가능하며 사용자 환경에 맞게 H시리즈를 선택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힐링쉴드 공식 쇼핑몰과 포털검색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며 힐링쉴드 신길 직영점에서도 방문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폰트리는 2008년 설립 이후 이노비즈와 ISO 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인증, 해외 40여 개국 수출 중인 2년 연속 수출유망 기업으로 선정된 국내 최다 보호필름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며 전자파 발열 차단, 장패드, 거치대 등 다양한 디지털 기기 액세서리 제조, 유통도 함께 진행 중이며 수익금 일부는 어린이재단 초록우산을 통해 매월 기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