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홈케어 본사직영에서 LG 퓨리케어 정수기로 건강하게 물 마시는 방법을 오는 24일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세계 보건기구인 WHO의 하루 권장량은 하루 1.5~2리터이다. 그러나 한 번에 0.5리터 이상은 지양하는 것이 좋다. 한 번에 많은 물을 섭취하게 되면, 혈액 속 저나트륨혈증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라며 “식사하기 30분 전이나 공복에 마시는 물 1잔은 몸에도 좋고, 포만감을 주기에 다이어트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출수량을 120mm/500mm/1,000mm 설정이 가능하다. 따라서 물 섭취량과 물 사용량을 쉽게 확인 할 수 있고, 이를 지킨다면 건강하게 물을 마실 수 있을 것”이라며 “위생에 중점을 둔 토탈 관리케어 1.2.3도 적용하고 있다. 1년마다 직수관 교체, 2단계 살균케어, 3개월 방문살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언제나 깨끗한 물을 음용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엘지 퓨리케어 정수기는 다양한 행사로 렌탈료 6개월 무료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가 병행 진행 중에 있다. 이벤트 해당 모델은 냉온정수기 WD501AP(샤이니 로즈), WD501AW(화이트), WD501AS(실버), WD501AT(스테인리스), WD502AP/W/S 제품과 냉정수기 WD301AP/W/S, WD302AP/W/S 제품으로, 정수전용인 WD102AW 제품에 대해서는 렌탈료 2개월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엘지 퓨리케어 정수기렌탈과 엘지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렌탈을 신규로 가입 시 월렌탈료 1만원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모바일 상품권5만원권도 증정된다.

LG전자 홈케어 본사직영 관계자는 “LG전자 렌탈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제휴카드 사용하는 방법이 있다. LG전자라서 즐거운 우리카드, 신한 LG전자 렌탈 愛 샤인카드, LG베스트샵 플러스 하나카드가 있으며, 제휴카드 이용실적 충족 시 월 1만원에서 1만 2천원이 청구 할인 된다”고 전했다.

이어 “퓨리정수기, 홈쇼핑정수기렌탈, 직수형정수기, 정수기사은품 등에서 관련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지만, 업체 선정 시에 사업자 번호와 이용자 후기 등을 확인해야 된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홈케어 본사직영’ 또는 ‘엘지전자 홈케어 본사직영’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제품 렌탈 시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