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하반기 최첨단 기능으로 무장한 스마트폰 대전이 활발할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가장 먼저 공개된 갤럭시노트8은 물론 출시일이 다가오고 있는 아이폰8과 LG V30에 대한 대중의 기대치가 높다.

이에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에서는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올댓폰 사전예약 행사는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으로 가격할인을 비롯해 기어s3 클래식 등 고급 사은품 증정 혜택이 주어진다.

올댓폰 관계자는 “올 하반기 치열한 프리미엄 스마트폰 경쟁이 예고된 가운데, 올댓폰에서는 갤럭시노트8 정식 사전예약 접수를 실시하고 있다”며, “고객 분들은 가격할인은 물론 사은품 혜택까지 받을 수 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올댓폰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방법은 사이트에서 직접 신청이 가능하며 SKT, KT、LGU+ 통신사 3사 모두 신청 가능하다.

또 갤럭시노트8 색상은 총 세가지로 딥씨 블루, 오키드 그레이, 미드나잇 블랙이고 아직 핑크 색상은 국내 출시일은 미정이다.

현재 올댓폰에서 지급하는 프리미엄 사은품으로는 기어s3 클래식, 삼성 정품 무선충전패드, 태블릿PC 레전드 GT, 돌체구스토, LG 포켓포토3, 미니 스마트빔, 제주도 2인 여행권을 비롯해 샤오미 정품 보조배터리, 무선충전패드,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등 총 30여종 이상이다.

아울러 103만 명 회원을 보유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은 스마트폰 가격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가격할인 모델 및 공짜폰 종류로는 아이폰6s, 갤럭시 a7 2016, 갤럭시노트fe, 갤럭시s8 플러스, LG g5, 갤럭시 a5 2017 등이다.

한편 올댓폰에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인 갤럭시노트8은 한층 진화된 S펜 기능과 6.3인치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듀얼카메라 탑재 등 최신 기능을 보유한 화제의 스마트폰으로, 멀티태스킹이 쉽다는 장점을 보유한 프리미엄 신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올댓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