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대명그룹 계열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대표이사: 권성호)은 가을을 맞이해 9월 한달 간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방문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솔로 싱글남녀, 재혼 돌싱 남녀에게 가을 연애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취지의 대명위드원 9월 방문 이벤트 ‘솔로탈출을 빌었달’은 이달 말일인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10월 첫째 주 최대 10일 간의 추석연휴를 앞두고 진행 돼, 짝이 없는 싱글남녀에게 이성을 만나기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대명위드원은 서울 교대역 본사 및 부산 서면역 영남지사를 방문해 결혼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대명위드원은 방문 고객 전원에게 무료 결혼 코칭 서비스와 함께 매칭 테스트 등을 통해 맞춤형 이성상을 제안해 줄 예정이다. 홈페이지 혹은 문의전화를 통해 담당 커플매니저를 지정 받은 후 사전 방문 예약하면 된다. 경품은 ▲대명리조트 숙박권(10명) ▲대명리조트 고급 타올 세트(10명) ▲연극 티켓(10명).

대명위드원 권성호 대표는 “최근 3년간 가을 기간 가입현황을 살펴보면 여름에 비해 재혼, 초혼 모두 가입자가 약 10% 이상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이는 계절적 영향 외에도 추석 명절 연휴로 인해 자신의 짝을 찾으려는 회원들이 고민 끝에 최종적으로 가입을 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오는 16일, 22일 각각 초혼, 재혼 미팅파티 개최를 앞두고 있다. 국내 결혼정보업계 유일 파티 전문 브랜드 대명위드원-파티위드원은 대명리조트, 오션월드, 소노펠리체 등 대명그룹 인프라를 활용해 매회 각기 다른 컨셉과 프로그램으로 미혼, 재혼 남녀의 자연스런 만남을 주선하고 있다. 

가을 방문 이벤트 신청 및 미팅 파티 참가 문의는 대표전화 혹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