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프의 부대찌개로 잘 알려진 외식프랜차이즈 전문기업 KW프랜차이즈가 12월 13일 저소득층 및 불우이웃을 위한 스팸선물세트를 성남시자원봉사센터에 기부했다.

이날 KW프랜차이즈는 24개입 스팸선물세트 100박스를 성남시자원봉사센터 측에 전달했으며 해당 물품은 지역 내 저소득층 가정과 청소년 쉼터, 장애인 시설, 미혼모 시설 등에 각각 전달될 예정이다.

KW프랜차이즈 박건욱 대표는 “다가오는 연말 연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가정과 도움이 필요한 시설 등에 작게나마 보탬이 되도록 물품지원을 계획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을 사회에 되돌려주기 위해 쉐프의 부대찌개 무료급식 지원과 함께김장 나누기, 연탄 나누기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참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KW프랜차이즈는 지난 8월 성남시자원봉사센터와 MOU를 체결한 후 꾸준한 기부와 무료급식 활동 등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러한 사회공헌활동에 대하여 지난 5일 성남시자원봉사센터로부터 감사장을 수여 받기도 했다.

KW프랜차이즈는 쉐프의 부대찌개, 비어첸, 10번가고깃집 등 다양한 외식브랜드를 운영해 전국적으로 가맹사업을 확장하고 있는 성남시 강소기업이다.

쉐프의부대찌개는 현재 전국적으로 100개 이상의 가맹점이 영업 중이며 비어첸은 최근 가맹확장으로 10호점을 돌파했다.

KW프랜차이즈 박건욱 대표는 지난 10월 ‘2017 창조혁신경영대상 및 재능 나눔 공헌대상’에서 ‘2017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