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밴쿠버 영어캠프 전문업체 미래에듀케이션에서는 전세계 20여개국에서 참여하는 캐나다 최대규모의 글로벌 여름방학 영어캠프인 SFU(탬우드캠프)와 세계적 명문대학교 UBC 대학교에서 개최되는 ILSC 여름캠프의 참가자들을 모집한다.

선진 교육제도와 아름답고 깨끗한 환경을 자랑하는 캐나다 밴쿠버의 명문대학교 캠퍼스에서 안전하게 진행된다는 점과  오랜 경험의 캠프 전문업체에서 제공하는 우수한 프로그램이라는 점 때문에 매년 수많은 참가자들이 참여하고 있는 인기 영어캠프이다.

참가자들은 대학 강의실에서 레벨에 맞는 필수 ESL영어수업을 받으며 다양한 액티비티와 견학,투어를 통해 캐나다의 교육과 환경을 경험하고, 담당 선생님, 외국 친구들과 함께 캠퍼스내 기숙사에서 즐거운 캠프생활을 하게 된다.

공식에이전트 미래에듀케이션의 한 담당자는 “해외에서 개최되는 영어캠프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세심한 현지관리 서비스다, 캠프의 원어민 선생님들이 아이들을 안전하게 캐어하지만 아이의 입장에서 불편하거나 도움이 필요한 점들을 영어로 선생님께 표현하는데 어려움을 겪을수 있기 때문에 캠프 선생님들 외에 한국인 스텝이 아이들과 가까운 곳에서 지속적으로 캐어를 해야 한다면서 지난 3년간 가장 많은 어머님들이 미래에듀케이션을 선택 하신 가장 큰 이유가 바로 현지 서비스 때문이었다”라고 밝혔다.

이번 SFU 탬우드캠프와 UBC- ILSC 여름방학 영어캠프는2018년 7월 1일부터 8월 12일까지 총 6주간 개최되며 선착순으로 기숙사 자리가 확정이 되는 관계로 해마다 조기마감이 되고 있어 참가를 희망하는 경우 서둘러 신청을 해야 한다고 전했다.

캠프소개 및 상세정보, 지난캠프 사진과 동영상,설명회 소식등 2018 캐나다 밴쿠버 여름방학 영어캠프에 대한 모든 내용은 믿을수 있는 공식에이전트인 미래에듀케이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