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삼성 갤럭시S9이 유럽 소비자평가에서 1위를 휩쓸어 승승장구하고 있다.

갤럭시S9과 갤럭시S9플러스가 유럽 6개국 소비자 연맹지 평가에서 각각1, 2위를 다투며 높은 순위로 선정되었다. 이들 매체는 갤럭시S9의 화질과 카메라성능, 배터리 등을 강점으로 평가해 많은 이들에 관심을 또 다시 한 몸에 받게 되었다.

삼성전자는 16일 세계 70여국에 갤럭시S9 시리즈를 출시하였으며, 이달 말까지 110여개 국으로 출시 국가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에 네이버 스마트폰 공구 카페인 ‘스마트 상식’ 관계자는 “갤럭시S9의 유럽 평가 1위를 축하하는 의미에 이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 여러분에게 복잡한 가입 절차 없이 ‘스마트 상식’ 카페 가입만으로 갤럭시S9, 갤럭시S9플러스를 시중가 대비 30~40%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스마트 상식에서는 갤럭시S9, 갤럭시S9플러스뿐만 아니라 아이폰X, 아이폰8, v30 등 고가의 제품들도 35~45만원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고, 중저가 모델인 갤럭시A8, LG G6등 역시 50% 이상의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카페앱 인증이나 포토구매후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최대 10만원)을 지급하며 액정보호필름 및 케이스를 100%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스마트상식’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