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래 쿠션은 간편한 휴대성으로 BB크림, 파운데이션과 같은 제품으로 먼저 메이크업 베이스를 마치고 외출 후, 혹은 시간이 오래 지난 후에 메이크업이 무너지는 사람들에게 수정화장용으로 추천되어지던 제품이었다.

그러나 요즘은 다크닝없는 쿠션, 물광쿠션, 모공커버쿠션, 밀착력좋은 쿠션 등 다양한 피부타입에 맞는 여러 가지 기능성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면서 더 이상 쿠션은 수정화장용이 아니라 기초베이스메이크업으로도 사용하게 되었다.

간편한 에어쿠션사용법으로 인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에어쿠션은 썬크림 부럽지 않은 자외선차단 능력과 휴대하기 간편하여 언제 어디서나 쉬운 수정이 가능하다는 특징 때문에 많은 사람에게 각광 받는 메이크업제품이 되었다.

그러나 수많은 쿠션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지금, 내 피부타입에 맞는 것을 찾는건 쉬운일이 아니다. 주로 겟잇뷰티 쿠션 순위에 언급되는 쿠션들이나 로드샵 쿠션팩트 추천 사이에서 갈팡질팡하지만 그마저도 내 피부타입에 맞지 않아 낭패를 볼 수 도 있다.

따라서 피부타입, 메이크업 콘셉트에 따라 자유로운 선택이 가능한 TS 미라클 쿠션이 인기를 끌고 있다. TS 미라클 쿠션은 TS 미라클 매트 쿠션, TS 미라클 누드 쿠션, TS 미라클 글로시 쿠션으로 구성되어있다.

TS 미라클 매트 쿠션은 보송한 사용감과 피지조절력으로 지성, 복합성 피부에 적합하며 끈적임을 싫어하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반면 부드럽게발리며 다크닝 현상이 일어나지 않아 오랜시간 수정화장이 불가능한 경우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어 복합성쿠션으로 추천된다.

TS 미라클 누드 쿠션은 모공과 피부요철을 자연스럽게 커버하는 제품으로 도자기 피부를 연출하고 싶은 분들에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부드럽고 매끄럽게 도포되는 동시에 메이크업베이스를 바르지 않아도 시간이 지났을 때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을 갖췄다.

TS 미라클 글로시 쿠션은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한다. 화사한 피부 연출을 하고 싶을 때 사용하기 좋으며 꿀추출물, 로즈힙열매오일, 장미꽃추출물이 함유되어있어 피부 유수분밸런스를 유지하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