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출시가 예상되고 있는 아이폰SE2과 갤노트9 모델의 가격, 스펙 색상 등에 대해 다양한 정보와 더불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을 찾는 이들이 많다.

이에 네이버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인 스마트상식에서 아이폰SE2, 갤럭시노트9 출시 전 사전예약 혜택을 공개하고 사전예약 가입 회원들에게 최대 30% 할인을 보장한다고 밝혔다.

아이폰SE2는 4.2인치 LCD 디스플레이에 A10 칩셋, 램 2GB, 저장공간 32GB/128GB으로 가격은 전작과 유사한 수준일 것이란 전망이다. 애플 특유의 디자인과 전면 홈버튼 등이 유지될것으로 예상되며, 색상은 실버, 골드, 스페이스 그레이 등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갤럭시노트9은 6.38인치 디스플레이와 엑시노스 9810 프로세서, 스냅드래곤 845 프로세서가 교차 적용되며, 6GB 램과 128GB 저장공간이 탑재될 전망이다. 특히 전작보다 1~2개월 앞당겨져 출시될 가능성이 높아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스마트상식 관계자는 “프리미엄 스마트폰 아이폰SE2, 갤럭시노트9 출시일을 앞두고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스마트상식에서 아이폰SE2,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시 순수 가격면에서 확실한 할인을 받을 수 있을 수 있으며, 전용 알림 서비스도 시행이 될 예정이여서 보다 편리하게 고객들이 이용할수 있을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갤럭시S8, 갤럭시S9, 아이폰8, 아이폰X등 최신 프리미엄 스마트폰 이외도 아이폰6S, LG G6, 갤럭시A5 등 다양한 모델들도 시중가 대비 70% 이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스마트 상식’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