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상승하는 날씨 덕에 옷은 점점 얇아지고 곧 다가올 여름을 위해 빠르게 체중을 줄일 수 있는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에 관심 가지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바쁜 현대인들은 규칙적인 운동과 식단 조절이 어려운 요즘, 많은 힘을 들이지 않고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다이어트보조제가 이목을 끌고 있다.

이에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이번에야말로’에서 가르시니아와 녹차카테킨을 함유한 다이어트보조제를 출시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인스턴트, 고지방, 야식 등 탄수화물 섭취량이 높은 한국인의 특성상 옳지 않은 식습관은 비만을 초래한다. 이러한 식습관은 우리 몸속에 독소로 쌓이게 되며 영양소 불균형으로 인해 건강을 해치기 쉽다. ‘이번에야말로’에서 한국인들을 위한 맞춤 다이어트 솔루션을 제안했다.

‘이번에야말로’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HCA 가르니시아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녹지 않는 지방인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효과적인 녹차카테킨이 함유되어있어 우리 몸속에 숨어있는 체지방들을 분해하고, 체중을 감소시킬 수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더불어 우리 몸속 신진대사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다이어트를 하면서 놓칠 수 있는 필수 영양소 비타민A, 비타민B1, 셀렌, 판토텐산 및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전잎을 함유하여 체지방 감소, 신체기능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다. ‘이번에야말로’ 다이어트보조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이번에야말로’ 관계자는 “무리한 체중감량을 위해 식이조절을 한다면 오히려 건강을 위협할 수 있어 굶지 않고 건강하게 다이어트할 수 있는 방법을 생각했다”라며 “고함량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허가 된 재료들로만 구성되어 있어 걱정 없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인증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르시니아와 카테킨은 시중에 많이 알려진 다이어트보조제 원료이며, 단기간 다이어트에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라며 “가르시니아 2,000mg, 녹차카테킨 800mg 등 고함량이 함유돼 있으며, 하루 3번 식전 가르시니아 1정 식후 녹차카테킨 1정 섭취하면 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건강기능식품 섭취 시 주의사항을 숙지하고 개별 체질에 맞는 성분인지 확인해야 하며, 특이체질의 경우 전문가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복용하는 것이 좋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