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 카타니 CEO 및 임원 참여…”사회적노력 적극동참할 것”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한 알 카타니 S-OIL CEO(가운데)와 임원일동.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한 알 카타니 S-OIL CEO(가운데)와 임원일동.

[이투뉴스] 알 카타니 S-OIL CEO와 임원들은 23일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의 노고를 기리기 위한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일반인이 수어로 '존경합니다'를 표현하면, 의료진은 '감사합니다. 자부심을 느낍니다'라고 응대함으로써 소통하는 캠페인이다. 캠페인에 참여한 사람은 각자 개인 SNS에 #덕분에캠페인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으며 현재 2만5000명 이상 참여했다.

하트하트재단의 오지철 이사장으로부터 지목받아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 알 카타니 CEO는 “방역 최전선에서 코로나 19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불철주야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깊은 존경과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S-OIL 임직원들도 앞으로 사회적 노력에 적극 동참하며 의료진의 노고가 헛되지 않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OIL은 코로나19가 본격적으로 확산되기 시작한 3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성금 5억원을 전달하고 하트하트 재단과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릴레이 연주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김진오 기자 kj123@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