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독·면역 요법으로 건강·미용·활력을!

이제는 웰빙이 아닌 힐빙 시대다.


단순히 잘먹고 잘사는 ‘웰빙’이라는 개념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킨 것이다. 정기적인 관리를 통해 인체를 회복, 유지, 치유하며 더욱더 활력있게 사는 ‘힐빙(Heal-Being)’이야말로 현대인들이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는 비결이다.

 

해독의학에는 혈액-혈관 해독 요법 이외에도 장과 간의 해독을 통해 변비, 지방간, 내장 비만, 고지혈증, 과민성 대장 증후군 등을 치료하고 있다.

 

변비는 장 운동이 둔해지면서 생기는 병이다. 변비 증상을 가잔 사람이 워나 많다 보니 변비를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는 경형이 있지만, 이는 만병의 근원이 될 수 있다.


실제로 대장암, 담석, 동맥경화, 심근경색, 치질, 우울증 등의 질환을 가진 사람들은 한결같이 장과 간의 해독이 필요하다.


장 해독 요법인 장세척을 이용하면 우선 장내의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다. 즉‘특수 장세척 요법'을 통해 특수 세정제와 산소액을 반복해서 주입함으로써 장 내에 쌓여있는 독소와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는 것이다.

 

또 간과 장의 해독 요법인 ‘LBD 해독 프로그램’은 간장의 대사 순환을 원활히 할 수 있다. 이 치료법은 간의 해독, 분해, 합성 기능을 높이고, 장의 소화, 흡수, 배출작용을 활성화함으로써 질병을 치료하는 방법이다.


이 프로그램은 개인별 맞춤 프로그램으로 체내 해독과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노화 방지까지 일석 삼조의 효과가 있다.

 

혈관-혈액 해독은 통합적 건강 프로젝트라고 볼 수 있다.
고지혈증, 동맥경화증, 심혈관계 질환은 물론 고혈압, 중풍, 뇌졸중, 협심증, 당뇨성 혈관 질환 등을 비롯해 현대 의학의 가장 큰 난제인 아토피까지도 효과적인 치료가 가능하다.

 

킬레이션 치료라고도 불리우는 혈관 해독은 신체 내의 큰 혈관에서부터 미세한 모세혈관에 이르기까지 모든 혈관의 혈액 순환을 회복시킨다. 대부분의 환자들, 특히 당뇨병 환자의 경우 작은 혈관들이 심하게 손상되는데 킬레이션 치료는 전신의 모든 혈관에 동시 작용해 안전할 뿐 아니라 그 효과가 매우 크다고 할 수 있다.

 

킬레이션 치료란 ‘EDTA'라는 무독성의 합성 단백질로 과잉 중금속물과의 화학결합을 통해 안전하게 소변으로 배출하는 것을 말한다. 이를 통해 과잉활성산소 생성과 세포 독성을 막아 세포의 정상적인 재생이 이뤄지게 해 근본적인 치료를 하는 것이다.


혈관-혈액 해독은 질병의 치료뿐만 아니라 노화 방지에도 효과적이다.

 

나이가 들면 혈관 벽이 딱딱해지고 좁아지게 된다. 혈관을 건강하게 유지시켜 맑은 피를 흐르게 하는 것이 건강하고 젊은 삶을 살 수 있는 가장 기본 적인 방법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