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속모델 이청용 실력, 눈으로 확인하자

[이투뉴스] 삼성전자는 프리미엄 노트북 '삼성 센스 시리즈 9'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마케팅 '9 to Bolton'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9 to Bolton'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 9명을 선정, 삼성 센스의 전속모델로 활약 중인 이청용 선수의 소속팀 '볼턴 원더러스 FC'의 홈경기를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내달 22일 영국 볼턴에서 열리는 이번 경기는 '볼턴 원더러스 FC'의 시즌 마지막 홈경기로 그 의미가 더욱 깊다. 또한 상대편인 '맨체스터 시티 FC'에는 '테베즈', '산타 크루즈' 등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선수들이 대거 포진되어 있어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선사할 전망이다.

참여방법은 홈페이지(www.sens-series9.com)를 통해 영국에서 이청용이 직접 보내온 초대 메시지를 확인 후, 내달 8일까지 구매한 '삼성센스 시리즈9'의 시리얼 넘버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최종 당첨자는 내달 11일 발표할 예정이며, 당첨된 9인에게는 '볼턴 원더러스 대 맨체스터 시티'의 VIP석 경기 관람과 현지숙박, 영국 왕복 항공권이 제공된다.

길선균 기자 yupin3@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