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장윤정 누드 사진은 100% 합성"

[이투뉴스] 트로트 가수 장윤정이 자신의 합성 누드 사진에 대해 강력히 대응할 방침임을 밝혔다.

장윤정의 소속사인 인우프로덕션은 "현재 인터넷에 퍼진 장윤정의 누드 사진은 100%합성으로 방송통신위원회와 경찰청 사이버수사대에 사건을 의뢰해 놓은 상태"라며 "향후 장윤정의 활동에 피해가 발생할 경우 최초 게시자뿐 아니라 유포자에 대한 법적인 대응도 불사하겠다"고 엄포를 놓았다.

문제의 사진은 욕실 배경의 정체불명 나체 사진에 장윤정 얼굴을 교묘히 합성한 것으로 장윤정 소속사 현재 유포자를 찾기 위해 방송통신위원회와 경찰청 사이버수사대에 수사 의뢰한 상태다.

인우프로덕션은 "누가 봐도 합성임이 틀림없는 사진이라 대응할 것조차 없는 일로 여겼으나, 각종 P2P 공유 사이트나 SNS, 카카오톡 등을 통해 '장윤정'이라는 이름으로 사진이 확산되면서 네티즌들에게 괜한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기에 강력히 조치를 취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사건으로 한 바탕 홍역을 치른 장윤정은 SNS 프로필에 "사진 속 얼굴은 100% 내 얼굴! BUT 사진 속 몸 주인은 100% 엄청난 글래머. 난 지금 웃지만 범인은 절대 웃지 못하게 할 것"이라는 글을 올렸다.

이준형 기자 jjoon1214@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