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희, 한명의 제자도 탈락하지 않아

[이투뉴스] 정서경(24)과 푸니타(20)가 MBC TV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2(이하 <위탄2>)'의 세번째 생방송 무대에서 탈락했다.

두 사람은 지난 24일 방송된 <위탄2>에서 TOP6를 가려내기 위한 경연에서 최하 점수를 받았다.

이날 도전자들의 미션은 케이팝(K-POP)이었다. 푸니타는 기타를 어깨에 메고 보아의 '아틀란티스 소녀'를 불렀다. 어쿠스틱한 분위기를 돋우며 원곡보다 소녀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하지만 "가사가 완벽히 자기 것이 된 것 같지 않다" 등 아쉬움이 섞인 평을 듣고 탈락자의 자리로 옮겨야 했다.

그는 "여기까지 올라온 것에 대해 박정현 멘토에게 감사한다"며 "결과를 떠나 좋은 추억을 만들어 준 여러분들도 고맙다"고 말했다.

멘토 박정현(36)도 "푸니타의 음악적 의견과 개성을 겪어볼 수 있어서 언니로서 좋았다. 보고싶을 것"이라며 눈물을 글썽였다.

두 번째 탈락은 그룹 '미스에이'의 '배드 걸 굿 걸'을 부른 정서경이 차지했다. 정서경은 "키가 바뀌는 부분에서 단조롭고 전체적으로 평이한 음의 목소리", "리듬을 더 탔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다" 등의 평가를 받았다.

정서경은 "이렇게 좋은 친구들과 멘토들, 관객들 앞에서 노래할 수 있었던 시간들이 즐겁고 기뻤다"면서 "더 욱 열심히 해서 좋은 음악을 하겠다"고 앞으로의 다짐을 전했다.

멘토 윤일상(38)은 "<위대한 탄생>의 여정은 여기까지지만 정서경 양의 음악인생은 영원하다. 나도 영원한 멘토로 남겠다"고 격려했다.

반면 밴드 '씨앤블루'의 '직감'을 부른 이선희(48)의 멘티 배수정(26)은 2주 연속 골든티켓을 획득해 다음 생방송에 자동 진출했다.

에릭남(24) 장성재(28) 구자명(22) 전은진(21), 50㎏(박민·이찬영)도 도전을 이어나가게 됐다.

한편 이번 경연결과 이선희만이 유일하게 제자를 잃지 않은 멘토가 됐다.

이준형 기자 jjoon1214@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