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의 TV CF 촬영 현장 공개

▲ 대한민국 대표 꽃미남 배우 원빈의 뉴질랜드 현지 'tv cf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 아웃도어브랜드 k2의 전속모델로 활약중인 원빈은 스틸컷을 통해 영화 <아저씨>에서 보여준 강렬한 액션 장면을 연상케 할 만큼 강인한 남자의 매력을 선보였다.
▲ 이번 광고 촬영이 진행된 마운틴 쿡(mt.cook)은 '구름을 뚫은 산'이라는 뜻을 가진 곳으로 뉴질랜드에서 가장 높은 산으로도 유명하다.
▲ 원빈은 고산 증세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험준한 산 위를 뛰고 넘어지며 구르기를 반복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 원빈은 땀이 흐를 정도로 힘든 촬영에도 불구하고 매번 영상을 꼼꼼히 모니터링하며 새로운 표정과 아이디어를 제시했다.
▲ 원빈은 시종일관 밝은 표정으로 지친 스태프들에게 활력을 불어넣는 등 프로다운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성숙한 배우로서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투뉴스] 대한민국 대표 꽃미남 배우 원빈의 뉴질랜드 현지 'TV CF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아웃도어브랜드 K2의 전속모델로 활약중인 원빈은 스틸컷을 통해 영화 <아저씨>에서 보여준 강렬한 액션 장면을 연상케 할 만큼 강인한 남자의 매력을 선보였다.

이번 광고 촬영이 진행된 마운틴 쿡(Mt.Cook)은 '구름을 뚫은 산'이라는 뜻을 가진 곳으로 뉴질랜드에서 가장 높은 산으로도 유명하다.

원빈은 고산 증세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험준한 산 위를 뛰고 넘어지며 구르기를 반복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무엇보다 원빈은 땀이 흐를 정도로 힘든 촬영에도 불구하고 매번 영상을 꼼꼼히 모니터링하며 새로운 표정과 아이디어를 제시했다.

또한 시종일관 밝은 표정으로 지친 스태프들에게 활력을 불어넣는 등 프로다운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성숙한 배우로서의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원빈의 매력적인 모습을 담은 K2의 TV CF는 오는 3월 공중파 및 케이블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준형 기자 jjoon1214@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