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개그콘서트> 인기코너 '정여사'팀 방문

 

▲ kbs 개그콘서트 <용감한 녀석들>팀으로 베네통의 동물사랑 캠페인, be my best friend에 참여한 개그맨 정태호가 또 한번 <개그 콘서트>화제의 코너<정여사>팀 멤버인 김대성, 송병철과 함께 베네통 기부 릴레이에 참여, 유기견 보호소를 방문해 사료 1톤을 기부했다.
▲ 이번 기부에는 <정여사>코너의 마스코트 브라우니도 함께 참여하여 눈길을 끈다.
▲ 유기견을 위해 사료를 기부한 <정여사>팀은 "브라우니 역시 소품실에 방치된 유기견이었으나 <정여사>코너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 사랑을 보답하고자 베네통 기부 릴레이에 동참하였습니다. 이렇게 예쁜 강아지들이 어서 좋은 주인을 만났으면 좋겠습니다"라며 기부 릴레이에 동참한 소감을 전했다.
[이투뉴스] KBS 개그콘서트 <용감한 녀석들>팀으로 베네통의 동물사랑 캠페인, BE MY BEST FRIEND에 참여한 개그맨 정태호가 또 한번 <개그 콘서트>화제의 코너<정여사>팀 멤버인 김대성, 송병철과 함께 베네통 기부 릴레이에 참여, 유기견 보호소를 방문해 사료 1톤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에는 <정여사>코너의 마스코트 브라우니도 함께 참여해 눈길을 끈다.

유기견을 위해 사료를 기부한 <정여사>팀은 "브라우니 역시 소품실에 방치된 유기견이었으나 <정여사>코너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게 됐습니다. 그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베네통 기부 릴레이에 동참하였습니다. 이렇게 예쁜 강아지들이 어서 좋은 주인을 만났으면 좋겠습니다"라며 기부 릴레이에 동참한 소감을 전했다.
 
<정여사>팀은 사료를 직접 나르고 강아지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진심으로 기부 릴레이에 동참해 네티즌들의 박수를 받았다.

이준형 기자 jjoon1214@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