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색 경보 울린 사진 공개에 시청자 관심 집중

[이투뉴스] KBS2 월화드라마 <학교 2013>의 고남순(이종석 분)과 박흥수(김우빈 분)의 날선 대립이 결국 주먹다짐으로 이어진다. <학교 2013> 측은 22일 남순과 흥수의 싸움 장면이 담긴 촬영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서로의 멱살을 움켜쥐고 한 치의 물러섬 없이 팽팽한 기류를 내뿜고 있다.

과거 절친한 친구 사이였던 두 사람의 관계가 틀어지게 된 정확한 사연이 아직 공개되지 않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학교 2013>의 관계자는 "남순과 흥수는 서로의 존재가 각자 인생에 큰 전환점이 되었을 만큼 중요한 관계로 엮여져 있다"며 "풀리지 않는 뫼비우스의 띠같은 둘의 감정선이 앞으로의 극 흐름에 큰 영향을 끼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18일 방영된 <학교 2013> 6회 말미에서는 같은 반 학생들이 학교폭력 설문조사에 고의적으로 흥수의 이름을 적은 듯한 뉘앙스를 풍겨 긴장감을 더하고 있다.

남순과 흥수의 대립이 펼쳐질 <학교 2013> 7회는 24일 밤 10시 방영된다.

이고운 기자 april0408@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