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부터…아반떼, 1년주유비 등 풍성한 경품제공

▲ 에쓰오일은 이번 사은행사를 통해 아반떼 자동차, 브라질 축구응원 여행권, 년 주유비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사진은 행사에 참여한 운전자(왼쪽)와 에쓰오일 행사 도우미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이투뉴스] 에쓰오일이 16일부터 한 달간 주유소, 충전소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아반떼 자동차, 브라질 축구응원 여행권, 1년 주유비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구도일 패밀리 고객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에쓰오일 보너스카드회원(구도일 패밀리)들에게 두 번에 걸친 행운기회를 제공한다. 첫번째 행운 기회는 에쓰오일 주유소에서 5만원(충전소 3만원)이상 주유 후 대금 결제 시 보너스카드를 제시하면 자동 응모되며, 영수증을 통해 현장에서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에쓰오일은 아반떼 자동차(2명), 46인치 3D LED TV(20명), 차량용 블랙박스(50명), 구도일 열쇠고리(100,000명) 등의 선물을 63만 명에게 쏜다.

두번째 행운 기회는 보너스 카드 홈페이지(www.s-oilbonus.com)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브라질 축구응원 여행권(5명), 캡슐커피머신(45명), 엔진오일 1박스(300명), 축구공(100명), 온라인 도서상품권(1,000명)을 제공한다. 브라질 축구응원 여행권 응모 기한은 25일까지다.

이와 함께 에쓰오일은 3월부터 진행 중인 구도일패밀리 1·1·1 행사를 통해 두 번의 행운 당첨 기회를 추가로 제공한다. 3만원 이상 주유(충전)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년, 1개월, 1회 주유비를 지원하는 것으로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매월 10명에게 1년 주유비(S-포인트 3백만 점), 100명에게 1개월 주유비(S-포인트 30만 점), 1000명에게 1회 주유비(S-포인트 3만 점)를 제공하며, 3만 명에게는 모바일 주유 3000원 권을 제공한다. 당첨 여부는 주유 대금 결제 영수증을 통해 현장에서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당첨되지 않은 고객에게도 당첨기회를 한번 더 제공한다. 매월 추가 추첨을 통해 1천 명에게 구도일 열쇠고리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에쓰오일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를 시행하여 주유소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윤애 기자 paver@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