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주유소용 화물복지카드 신규도입에 최선 다할터

[이투뉴스] 새해를 맞이하여 회원사 모두의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가운데 모든 소망 다 이루시는 희망찬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금년은 알뜰주유소출범 4주년을 맞이해 지난해 성과를 바탕으로 활기차고 풍요로운 알뜰주유소 안정화를 한 단계 더 발전시켜야 하는 시기입니다. 저와 1200여명의 알뜰주유소 사업자 모두는 정부의 알뜰정책 추진시 현안 및 역점사업추진에 중점을 두고 석유공사의 역량을 믿고 알뜰사업자들의 뜻을 모아 화합해 알뜰정책의 발전을 위한 기반 조성과 건전한 석유유통 구조를 만들어 가는 것이 우리의 과제입니다.

특히 2015년 석유공사의 단독 입찰진행에 어려움이 없도록 알뜰협회가 최선의 조력자 역할을 수행할 것이며 알뜰주유소 안정화 실현을 위해 금년도 ‘활기차고 풍요로운 알뜰주유소 건설’을 목표로 추진할 주요 협회운영방향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첫째, 경쟁력 갖춘 알뜰주유소용 화물복지카드 신규도입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둘째,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의 수수료율 인하를 위해 적극적인 전략과 석유사업법으로 불편함을 가중하는 법에 대한 정부의 개정에 노력하겠습니다.
셋째, 알뜰주유소 운영자를 위한 셀프주유기 사업지원 등 여러 가지의 사업들을 구상하고 있습니다. 알뜰주유소 시설지원 사업 일환으로 지하탱크 청소 및 브랜드 관리를 도색, 기타 시설물 점검을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건의하겠습니다.

저희 알뜰주유소협회 집행부 임원들은 항상 개인적인 이익보다는 모든 회원사를 위하여 노력할 것을 다짐하며 이제 시작되는 을미년에 청양띠 의미처럼 어려운 여건이지만 우리 협회 공동체 분위기 또한 서로 다툼 없이 온화한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해 봅니다.

(사)한국자영알뜰주유소협회장 정원철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