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넘어 100년을 준비하는 정론지 되길

▲ 김창배 부회장.
[이투뉴스] 이투뉴스의 창간 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돌이켜보면  석유유통협회는 우리나라에 정유공장이 가동되기 이전인 1956년에 설립되어, 국가와 경제발전의 원동력이 되는 석유산업 및 석유유통시장을 개척하여 왔으며,  국내 석유산업의 대외경쟁력 향상 및 발전을 이루는 데 선도적인 역할을 다해왔습니다.

특히  석유유통협회는 지난 50년 동안 온갖 격랑 속에서도 석유유통산업의 발전을 위해 오로지 한 길을 달려왔고  그 중심에서 그동안 왜곡된 석유시장 정책의 정상화와 건전한 유통질서 확립을 위하여 전력투구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석유대리점들의 권익보호를 위해 끊임없이 헌신의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앞으로 석유유통협회는 급변하는 석유시장 환경을 선도하기 위하여  현재의 석유유통시장을 정상화시키는 데 한발 먼저 노력하고  그 변화를 이끌어 갈 것입니다. 

이투뉴스도 석유 및 에너지업계의 정론지로 자리매김한 저력을 바탕으로 변화하는 석유 및 에너지시장 환경을 선도하고  그 변화의 중심에서 나침반 역할을 통해   앞으로 10년을 넘어 100년을 준비하는 정론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8주년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이투뉴스의 창간 8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앞으로 석유대리점 발전에  많은 기여를 부탁드립니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