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으면 잠이 안오거나 몸은 피곤한데 잠이 오지 않는 경험을 한 적이 있을 것이다. 이렇듯 몸이 스트레스 상태가 되면 수면장애가 생길 수 있는데 불면증은 수면장애의 한 종류로 잠이 오지 않는 상태가 지속적으로 계속되는 상태를 말한다.

불면증의 이유는 많지만 심리적인 원인이 크다고 볼 수 있다. 불안함이 계속되거나 우울함이 계속된다면 불면증이 심해질 수 있다. 심신 안정을 시키는 것이 불면증 치료의 핵심이라고 볼 수 있는 것이다.

간혹 불면증을 해결하기 위해 술을 마시는 경우가 있는데 크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 카페인이 들어간 음료를 마시는 것도 자제하는 것이 좋다. 불면증과 숙면에 좋은음식을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자연과 건강에서는 석창포, 천궁, 국화(감국), 산조인, 멧대추씨, 원지, 용안육, 복신, 백복령, 대추 등 불면증과 숙면에 좋은 음식 10가지를 엄선하여 한방차로 만들었다. 마른 약재 형태로 가공되었기 때문에 물에 끓여 자기 전에 따뜻하게 마시면 숙면에 도움이 된다.

자연과 건강에서는 이처럼 불면증과 숙면에 좋은 음식 뿐 만 아니라 여러 가지 다양한 건강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얼굴붓기 빨리빼는법, 한방다이어트, 기침에 좋은 것, 통풍에 좋은약초, 약초효능, 하체혈액순환, 생리통에 좋은차, 홍화씨효능, 우슬뿌리효능, 익모초효능 등 다양하다.

또한 약초에 대한 지식이 없어도 증상별로 구매가 가능한데 관절염에 좋은약초, 당뇨병에 좋은약초, 무릎에 좋은약초, 고관절에 좋은약초, 항암에 좋은약초, 콜레스테롤에 좋은약초, 위장에 좋은약초, 소화에 좋은약초, 불면증에 좋은약초, 면역력에 좋은약초, 뇌에 좋은약초, 골다공증에 좋은약초 등 증상에 따라 누구라도 구매할 수 있도록 분류가 되어있다.

자연과 건강 팔도약초누리 한방차의 가장 큰 장점은 부작용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체질에 상관없이 먹을 수 있다는 점인데 장염에 좋은음식, 고지혈증에 좋은음식, 간에 좋은음식10, 원기회복에 좋은음식, 소화 잘되는 음식, 약재, 기력회복에 좋은음식, 방광염에 좋은음식, 위에 좋은음식, 속쓰릴 때 좋은음식, 여드름에 좋은음식, 눈에 좋은음식, 간염에 좋은약초, 황달에 좋은약초 등이 있다.

더불어 생리불순에 좋은약초, 부인병에 좋은약초, 기침에 좋은약초, 감기에 좋은약초, 퇴행성관절염에 좋은약초, 기관지염에 좋은약초, 혈액순환에 좋은약초, 장에 좋은약초, 갱년기에 좋은약초, 위에 좋은약초, 허리디스크에 좋은약초 등 건강별로 다양하게 준비해 놓았기 때문에 나이와 체질에 상관없이 자신에게 좋지 않은 부분을 체크하여 먹을 수 있는 것이다. 복용 방법 역시 환이나 음료 팩 등으로 간편하여 바쁜 현대인들에게 간단히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방법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자연과 건강의 팔도누리건강차 제품은 홈페이지(http://www.paldoherbnuri.com)에서 직접 구매가 가능하며 상담 전화는 070-8281-4885로 하면 전문가와 직접 상담이 가능하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