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김해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중에는 입주가 불확실한 상황에 빠진 곳들이 많아 입주를 기다리는 이들의 경우 마음을 졸일 수 밖에 없다. 이러한 가운데 일반 분양되는 신규 아파트 '김해 동상동 동부베스티움'이 내 집 마련 계획을 세우는 이들에게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평당 800만원대의 저렴한 분양가로 잔여세대 특별 분양에 들어갔기 때문이다.

동부토건은 경상남도 김해시 동상동 1100번지 일대에 자리한 김해 동상동 동부베스티움 아파트의 잔여 세대를 분양하고 있다. 김해 동상동 동부베스티움은 지하 2층~지상 11층, 5개동, 전용면적 59~70㎡, 총 203가구 규모로 들어서며, 전용 면적 별로는 59㎡(구 24평형) 181가구, 70㎡(구 28평형) 22가구 소형평형대로 구성된다.

김해 동상동 베스티움의 가장 큰 특징은 저렴한 분양가로 내 집 마련의 꿈을 실현시키기에 매우 적합한 조건을 갖추었다는 점이다. 실제로 분양가상한제 폐지 이전에 분양한 아파트로서 발코니 확장 시공을 포함한 3.3㎡당 최저 800만원대 초반의 분양가를 형성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김해시에 공급한 일반분양 아파트는 3.3㎡당 분양가가 900만원대 후반에 형성되어 있는 점을 감안한다면 김해 동상동 베스티움의 분양가는 가히 파격적"이라고 전했다.

우수한 시설과 환경 또한 김해 동상동 동부베스티움의 자랑거리로 단지 전체가 남향 위주로 배치되어 있어 일조권이 뛰어나다. 아울러 가구 내에는 자연환기시스템이 도입되어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고, 친환경 마감재를 적용하여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을 하도록 한 점도 눈에 띈다.

수납장 기본 제공 및 이중창 설치에 의한 에너지소비효율 극대화도 주목할 만하다. 단지 내에 대형 중앙광장을 마련해 입주민들의 생활을 편리하게 하였고, 지역의 특성에 맞게 지하 1~2층까지 주차장을 배치하여 단지 내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쾌적함을 극대화하였다.

김해 동부 베스티움 아파트는 주거지로 탁월한 입지 조건, 우수한 교육 환경 등으로 입주민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로 단지 부근에는 홈플러스, 롯데마트, 동상전통시장, 국립김해박물관, 수로왕릉 등이 자리하고 있다. 단지 바로 뒤쪽에 자리하고 있는 분성산은 뛰어난 청정자연의 신선함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주민 산책로로도 각광 받고 있다. 특히 분산체육공원시설이 2017년 준공예정으로 건강한 생활을 도모할 것이다.

그리고 2km내 동김해 IC, 4km내 서김해 IC 가 위치하고 있으며, 부산-김해 경전철을 이용하여 부산, 양산 등지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2015년 매일경제 살기 좋은 아파트 우수상” 수상으로 탄탄한 시공력을 인정 받은 동부토건의 김해 동상동 베스티움은 2017년 4월 입주예정이며 도심속 힐링이 가능한 아파트로 관심을 받고 있다.

김해 동상동 동부베스티움은 중도금 무이자, 계약금 5%납입 및 발코니 확장 무상시공, 청약통장에 관계없이 누구나 계약 가능, 동•호수 직접 선택, 1~3층 에어컨 무상 설치 등의 계약 조건을 제공한다. 김해 동상동 동부베스티움 아파트의 현장 및 모델하우스는 동상동 롯데캐슬 1단지 정문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모델하우스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가능하다. 분양 문의 : 1566-4055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