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전국적으로 전원주택 열풍이 뜨거운 가운데 주말주택인 세컨하우스 용도로 전원주택을 찾는 이들이 크게 증가하였다. 이로 인해 1억원대라는 저렴한 금액으로 서울에서 가까운 안산 대부도 바닷가 조망권을누릴 수 있는대부도 유리섬마을 3차 분양이 커다란 관심을 받고 있다.

대부도타운하우스형 전원주택 유리섬마을 3차는 36세대, 전용 면적 82.64㎡, 89.25㎡, 99.17㎡, 115.70㎡ 로 구성되어 있어 젊은 세대를 포함하여 실수요층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대부도 유리섬마을은 지중해 타입, 모던 타입, 고급 타입, 지중해 콘크리트 타입으로 나뉘어져 있어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대부도 유리섬마을은 1:1 맞춤 설계로 진행되어 본인만의 개성을 갖춘 전원주택 설계가 가능하여 설계 구조에 따라 다락방 건축도 가능하다.

주목할 점은 대부도 유리섬마을 입주민의 경우 주거 공간뿐 아니라 텃밭, 잔디, 조경, 데크, 디딤돌, 울타리 등도 일체 무료로 제공된다는 것이다. 여기에 대부도 유리섬마을은 대부도 앞바다의 드넓은 서해 바다 조망권을 갖추고 있다.

미국식건축방식을 통해 주거 환경을 최적화한 것 또한 대부도 유리섬마을의 특징이다. 친환경 소재의 단열 건축 방식은 관리비 절감에 효율적이며, 관리실 내 세대별 직통 인터폰 설치, 단지 내 보안 프로그램 운영 등을 통해 입주민 보안 강화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단지 내에는 셔틀버스가 운영돼 입주민의 편의성을 제고하였다.

이처럼 다양한 장점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분양가는 상당히 저렴하다. 대부도 유리섬마을은 1억원 대의 분양가를 형성하고 있어 입주민들의 내 집 마련 부담을 낮추고 있다.

대부도 유리섬마을 분양 관계자는 "대부도 유리섬마을은 수도권, 인천, 서울 진입도 수월한데 영동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평택시흥고속도로가 가까이 자리하고 있어 수도권 및 지방 진출이 편리하다."라며 "1차, 2차에 이어 3차 물량도 빠르게 소진되고 있는 만큼 빠른 분양 예약이 관건"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부도 타운하우스 유리섬마을3차(http://www.umboojang.com) 분양사무실은 대부북동에 위치하고 있다. 상담 후 대부동동에 있는 타운하우스 현장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전화를 통한 상담예약은 필수다. 대부도 유리섬마을 3차는 오는 2016년 3월 입주 예정이다.

분양 문의 :032-883-6060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