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스마트 유아 안전용품 브랜드 ‘스칸디파파’가 베이비페어를 성황리에 성공한 계기로 현대백화점 측으로부터 초청을 받아 현대백화점 판교점 10층 토파즈홀에서 11월 4일(수)부터 8일(일)까지 5일간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가을∙겨울시즌 신제품 위주의 라인업을 구성해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특히 보온성을 갖춘 파일럿모자와 넥워머세트, 편리성과 실용성을 고려한 듀얼팩 기저귀 파우치는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유모차 담요, 외출용 담요, 무릎담요, 겉싸개, 낮잠이불, 후드모자 등 다기능 상품으로 활용 가능한 ‘블랭킷’은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스칸디파파의 인기제품인 미아방지 가방, 실내복, 발싸개 등은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스칸디파파 관계자는 “최근 육아예능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는 유아들에 관한 시청자들의 인기가 날로 급상승하며 백화점 등 아동복 시장에서도 유아관련 상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이 스칸디파파의 기능성 유아 안전용품을 사용해보길 바란다. 또한 앞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는 다양한 행사를 늘려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칸디파파는 KBS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쌍둥이가 착용한 미아방지가방으로 큰 화제가 되었으며, 이 외에도 생활∙안전용품, 수유∙이유용품, 수면용품, 패션 액세서리 군으로 구성되어 영아부터 유아까지 두루 이용할 수 있는 유아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칸디파파 제품은 스칸디파파몰과 전국 유명 백화점과 대형마트, 로드샵 등에서 구매가능하며, 팝업스토어 외 연 중 진행되는 각 종 육아 관련 박람회에서 소비자를 만날 예정이다.

스칸디파파몰 http://shop.scandipapa.com/shop/ 1644-7488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