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모임도 많고 이제 수능을 끝낸 후 입학을 기다리는 수험생에게도 너무나 바쁜 12월, 사람들은 누군가를 만날 때 또는 다른 누군가가 첫인상만으로 호감을 주는 사람이 있는 반면에 비호감이 되는 경우를 경험해봤다고 응답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예를 들어 소개팅을 할 때에도 면접을 볼 경우에도 첫인상은 그만큼 중요하기 때문에 인상을 바꾸기 위해서도 얼굴그리고 피부에 대한 관리를 매일 변함 없이 꾸준히 하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수능을 끝낸 학생들의 경우 수능 준비로 그 동안 관리하지 못한 여드름 때문에 생긴 깊은 흉터가 고민인 경우가 많으며 그 외 다른 사람들의 경우 나이가 들면서 또는 과도한 다이어트로 눈가 주변에 주름과 눈 주변 근육이 약해 눈꺼풀이 눈을 가려 쳐져 보이게 되는 졸리고 의욕이 없어 보이는 눈매 때문에 자신감까지 잃어버리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안양 범계 지역에서 이러한 고민들을 해결할 수 있는 안양피부과 리얼클리닉은 프렉사플라즈마 리프팅으로 이상적인 눈매리프팅 및 흉터제거에 효과적인 시술로 안양 일대에서 이미 유명한 피부과이기도 하다. 리얼클리닉의 김경온 원장이 이야기하는 프렉사 플라즈마 레이저는 유럽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리프팅으로 FDA와 KFDA 승인까지 받아진 안전한 시술법으로 기존의 레이저시술과 다른 공기 중 이온을 활용 해 피부 스스로가 재생할 수 있도록 하는 시술을 이야기한다. 

 
여드름흉터, 화상흉터, 문신제거, 수술흉터에까지 시술이 가능해 기존의 오랜 시간을 투자해야하는 시술과 다르게 10분 내외 짧은 시술 시간에 좁은 부위까지 시술 후 즉시 효과를 볼 수 있어 눈가주름, 눈매처짐에 까지 각광 받는 시술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개인적 차이는 있을 수 있지만 한번 시술로 3~5년 꾸준한 피부 재생으로 여러 번 시술 시 수술과 비슷한 
자연스러운 눈매교정이 가능한 리프팅으로 연말 많은 사람들이올 겨울 가기 전 부작용 없이 첫인상을 바꿔보는 프렉사 플라즈마 시술은 범계, 안양피부과 리얼클리닉에서상담 및 시술을 받을 수 있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