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의 필수조건은 피부라고 할 수 있듯 성별과 연령대를 불문하고 피부관리에 관심을 갖는 것이 당연시 되고 있다.

피부는 그만큼 직접적으로 타인에게 보여짐으로써 나이를 짐작하게 하고 피부를 통해 타인의 이미지를 생각하게 하는 가장 큰 역할을 하기 때문에 피부관리 즉 동안피부를 만들고자 하는 이들에 대한 욕구 또한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최근에는 다양한 리프팅시술이 늘어나면서 탄력을 잃고 늘어지진 피부와 처진 부위의 피부를 당겨 주고 올려주는 “결과”를 얻을 수 있어 이러한 피부 리프팅에 대한 정보도 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다. 그 중 더블로리프팅에 대한 시술 경과가 잘 알려지면서 이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인천송도피부과로 알려진 신비라인클리닉 김홍병 대표원장은 “기존의 리프팅은 진피층을 타겟팅해 탄력을 잃은 피부로 인해 생긴 주름과 처진 피부를 개선시켜주었지만 더블로리프팅은 HIFU(고강도 초음파)가 진피층과 SMAS(근막층)를 타켓으로 작용하여 피부 속을 당겨주면서 콜라겐 생성을 일으키므로 비수술적 리프팅 시술로는 단연 우수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평가되고 있다” 며 “ 한번의 시술로도 잔주름개선과 피부탄력으로 인해 매끄럽게 피부 리프팅을 얻을 수 있어 인천송도지역에서도 많은 주부, 학생, 직장인들이 선호하고 있는 편이다” 고 밝혔다.

이어 인천송도피부과 신비라인클리닉 김홍병 원장은 “더블로리프팅은 고강도의 초음파로 피부에 직접 치료하게 되는데, 모니터를 통해 피부층을 확인하기 때문에 정확도가 높다. 피부층의 3~4.5mm깊이의 근막층인 SMAS층에 정확히 맞추어 치료를 할 수 있고 SMAS층에 닿은 초음파 에너지가 1mm보다 작은 크기의 열을 만들어내 열반응에 의해 처진 피부조직이 수축하여 근본적으로 피부가 처지는 현상을 개선하여주므로 불필요하게 늘어지고 처진 피부를 타이트하게 조여주고 당겨주어 리프팅에 도움을 주고 있다.”

또 김홍병 원장은 더블로리프팅이 인천송도지역에서 많은 인기를 얻을 수 있는 이유로 시술 후 피부표면에 약간의 홍조만 있을 뿐 피부손상이 지극히 적고 일상생활을 하는데 불편함이 없어 직장인,주부,학생들이 시술을 하기에 좋고, 하루 정도 지나고 나면 실리프팅에 비해 시술흔적이 없어진다는 점을 들었다. 시술 직후 볼 수 있는 리프팅 경과만 있는 것이 아니라 시술 후에도 2~3개월간 지속적으로 피부 속에서 콜라겐을 생성하므로 자연스럽게 볼륨감을 주어 시간이 지날수록 리프팅 기능이 더 크게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평소 피부 처짐과 나이에 비해 피부볼륨이 부족하고 탄력이 없거나 피부노화로 입꼬리가 처지면서 주름이 많이 생기는 경우에도 더블로리프팅으로 피부가 조여주고 당겨주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생기는 피부노화, 선천적으로 피부탄력이 없거나 생활습관, 식습관, 환경오염 등에 의해 피부노화가 생긴 경우에 티나지 않게 빠른 리프팅을 얻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인천리프팅 신비라인클리닉 김홍병원장은 “피부나이를 되돌릴 수 있는 다양한 시술이 존재하지만, 나에게 적합한 피부시술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기 때문에 내 피부에 맞는 피부시술치료인지 의료진과의 정확한 상담을 통해 선택하는 것이 부작용을 최소화하는 방법이 될 수 있다” 고 조언했다.

인천더블로리프팅시술로 알려진 신비라인클리닉은 현재 주름개선과 탄력을 주는 더블로리프팅 외 여드름피부관리, 이중턱지방흡입, 에너젯리프팅, A토닝, 디아지, 아이솔레이저, 뷰레인, 스펙트라, 인피니, 루비레이저, 아큐스컬프 등 다양한 레이저시술을 통해 피부개선과 노화예방을 위해 꾸준히 연구하고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인천송도지역에서는 양심적인 치료와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최다시술을 보유하고 있는 경험과 노하우로 환자중심의료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사진제공 – 인천송도리프팅시술 상담 신비라인클리닉>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