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보안과 안정적인 서버를 앞세운 미래금융 암호화폐거래소 코인제스트가 4일 정식오픈과 함께 원화마켓 서비스를 전격 진행한다.

제스트씨앤티(주)(대표이사 전종희)는 지난 5월 베타 오픈 기간 동안 BTC, ETH 마켓을 오픈한 바 있으며, 정식 오픈 하는 4일 원화마켓 서비스 진행과 함께 정식 출범을 알렸다. 

코인제스트는 정식 오픈을 기념해 회원가입자 전원에게 거래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0캐시 증정과 암호화폐 거래 수수료 할인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식 오픈과 함께 코인제스트는 ‘미래 금융 시장을 위한 윤리 경영’이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투명하고 공정하게, 합리적인 업무를 수행해 나갈 것이라 선포했다. 

제스트씨앤티(주) 전종희 대표이사는 “코인제스트는 상장 코인에 대한 기준과 검토 절차를 더욱 강화하고 코인 상장 심의위원회의 엄격한 심사에 따라 단순히 ‘많은 코인’이 아니라 ‘좋은 코인’을 상장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고객들의 신뢰와 기대에 부응하고자 고객중심의 윤리경영을 실천, 보다 강력한 신념과 의지를 관철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코인제스트는 글로벌 보안 업체인 KPMG와의 컨설팅 협약은 물론 국제 표준 ISO27001 LOC(적합성 인증)를 획득하는 등, 강력한 보안성과 안전성을 자랑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