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계적 명품강의와 다양한 행사 통해 즐거운 대학생활 될 것”

▲경희사이버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2019학년도 후기 입학식을 진행하고 있다.
▲경희사이버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2019학년도 후기 입학식을 진행하고 있다.

[이투뉴스] 경희사이버대학교는 24일 평화의전당에서 2019학년도 후기 입학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입학식은 총 3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1부 본 행사는 입학·학생처 이혜린 처장의 개식선언을 시작으로 ▶입학허가 ▶입학생 선서 및 경희 Honor Code 선언 ▶장학증서 수여 ▶입학식사 ▶재학생 대표 환영사 ▶축하공연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김지형 경희사이버대학교 총장직무대행은 “오늘로 우리 경희의 새 가족이 되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환영의 인사를 드린다. 앞으로 체계적인 명품온라인강의와 특강, 학술제, 축제 등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즐거운 대학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 여러분은 오늘부터 경희의 가족이 됨으로써 미래를 준비하는 전환문명시대에 새로운 역사, 경의로운 경희, 놀라운 경희의 역사를 함께 만들어가는 길에 함께 서있다고 생각한다”며 경희의 가족이 되신걸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입학식사를 전했다.

이후 장은수 원우회장의 재학생 대표 환영사와 이후 개성있는 목소리로 완벽한 하모니를 만들어 내는 남성 3인조 보컬 그룹 스윗소로우의 공연이 이어졌다.

또한 학생지원팀의 사회로 학교생활, 도서관, 의료원 이용안내가 진행됐다. 학생지원팀은 경희대 중앙도서관과 국제캠퍼스 도서관, 경희의료원 및 강동경희대 혜택 등 경희가족으로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소개했다.

마지막 행사로는 학과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돼 학과별 교수님의 학과 소개 및 교육 커리큘럼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진오 기자 kj123@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