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15일 중국 광저우 개최

[클릭코리아] 영등포구(구청장 김형수)가 중소기업의 해외시장 판로 개척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발벗고 나선다.

구는 오는 10월 15일에 중국 광저우에서 개최되는 중국 최대 무역전시회인 '제108회 중국수출입 상품 교역회(The 108th china Import and Export Fair)'에 참가할 기업체를 내달 1일부터 한달간 모집할 예정이다.

참가대상은 전기·전자제품, 기계, 자동차용품, 건축자재, 일용소비재 관련 종목으로 지역 내 사업장이 있거나 본사가 있는 중소기업으로, 구는 4~5개사를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업체에는 운송비, 부스임차료, 부스설치비, 기타 홍보비 등이 지원된다. 단 항공료와 여행경비 등은 참가업체에서 부담해야 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영등포구청홈페이지(www.ydp.go.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사업자 등록증, 전시품목 상세서 등과 함께 통해 구청 지역경제과에 제출하면 된다.

지역경제과에 직접 방문하거나 팩스(2670-3628)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우수 중소기업의 중국 시장 판로를 개척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준형 기자 jjoon1214@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