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용량 고효율 변압기 3월 시판

[이투뉴스] ㈜파워맥스(대표이사 회장 장세창)는 최근 대전 리베라 유성 호텔에서 '전국 유통망 출범식'을 열고 올 한해 계획을 발표했다고 28일 밝혔다.

파워맥스는 이날 신개념의 발전기 신제품을 런칭했으며, 국내 최대용량의 고효율 변압기(3000kVA)를 3월부터 본격 시판한다고 밝혔다.

또 한전용 컴팩트 변압기, 식물류 변압기 등 각종 신제품을 출시해 국내 변압기 시장을 선도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파워맥스는 이 같은 신제품을 기반으로 지난해 12월 설립한 베트남현지법인을 통해 적극적인 제품 수출과 인도네시아 등의 동남아지역 확대 진출하겠다는 계획이다.

파워맥스 관계자는 "지금까지 자체영업 및 대기업위주의 OEM 영업방식에서 원가 및 품질경쟁력 확보로 점차 자체브랜드를 통한 독자적인 영업으로의 전환을 추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이 일환으로 지난해 하반기부터 전국에 10여개 변압기, 발전기 및 고압중전기기 판매회사를 대상으로 전문 지사망을 구축해 왔다"고 말했다.

파워맥스는 이번 유통망 출범식을 통해 올 한해 500억원 수주를 목표로 건설, 플랜트, 관공서를 대상으로 본격적인 영업에 착수할 계획이다.

장효정 기자 hyo@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