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열전] 상반기 신 메뉴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이투뉴스] 소비자들의 음주문화 수준이 높아지면서 주점 형태도 그에 따라 진화하고 있다. 단순히 술만 마실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던 주점형태에서 벗어나 수준 높은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시킬 수 새로운 모습으로 변화하고 있는 것이다.

최근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주점형태는 ‘룸 타입’ 주점이라고 할 수 있다. 이는 다른 사람들에게 방해 받지 않고 편안하게 술자리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생활 보호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

대표적인 곳으로 호텔식 룸 타입 퓨전 요리주점 ‘꾼노리’를 들 수 있다. ‘꾼노리’는 각각의 테마가 있는 독립형 룸 구조의 인테리어 공간을 통해 주점문화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 독립식 공간에서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고 보다 아늑하고 편안하게 술자리를 즐길 수 있으며, 개인 사생활을 존중하는 여성고객들도 부담 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각 룸마다 TV가 설치돼 있어 다양한 방송을 볼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때문에 축구중계나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다 함께 스포츠를 즐기고자 이 곳을 찾는 고객들도 종종 만날 수 있다.

더불어 다양한 메뉴구성을 갖추고 있다는 것도 ‘꾼노리’가 사랑 받는 이유이다. 한식을 포함해 일식, 양식, 중식 등 70여 가지 이상의 고급요리들을 선보여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키는 것은 물론 호텔주방장 출신 요리사들이 직접 안주개발에 참여해 뛰어난 맛과 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실속 있는 가격으로 소주·생맥주·칵테일·양주 등을 포함한 다양한 세트메뉴를 즐길 수도 있다.

아울러 현재 ‘꾼노리’에서는 올해 상반기 신 메뉴 출시를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 메뉴 시식 후 사진과 함께 자신의 블로그에 글을 올린 뒤 꾼노리 홈페이지 이벤트 란에 링크시키면 추첨을 통해 노트북, 김치냉장고, 디지털카메라, 백화점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창업문의는 전화(1588-6069) 또는 홈페이지(www.ikkun.co.kr)로 하면 된다.

 

이정아 기자 korea@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