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중커머스의 정수샤워기 ‘워터웰 (www.waterwel.co.kr)’이 샤워기 내에 정수필터를 설치해 각종 염소, 녹물 등 오염물을 필터링해 인기다.

현재 워터웰은 각종 환경오염으로부터 물 사용을 더욱 안전하고 건강하게 하도록 음이온방출, 수압상승 기능으로 탁월한 샤워환경을 제공하고있다. 오염된 물 안에는 잔류염소나 녹, 중금속과 같은 인체 유해물질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워터웰의 정수샤워기 역할이 빛을 발할 수 있었다.

물은 우리 인체의 70%이상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건강과 가장 밀접하다. ㈜한중커머스의 워터웰은 겔타입 천연비타민C로 잔류염소를 완벽하게 제거하고 마이크로 세디먼트 필터로 녹과 중금속 등 각종 부유물 필터링, 42만개를 자랑한다.

또한 음이온은 스트레스 해소와 면역력증강, 탈취 등 다양한 효과가 이미 입증되었다. 10cm대형 살수판, 0.2mm 375개 초미세홀은 200%수압상승과 50%절수효과가 있다. 47만개 천연음이온발생은 스트레스 해소를 돕고 면역력 증강을 도와준다. 과학적으로 설계된 샤워헤드 일반샤워기에 비해 30%이상 확장된 살수판은 강하면서 부드러운 물살과 50%의 절수효과를 볼 수 있다. 은나노 살균 향균볼은 살균력이 강한 은나노를 세라믹볼에 입혀 물살균과 헤드내 세균증식 억제가 가능하다.

이제 씻는 물도 먹는 물만큼의 중요하다는 것은 매스컴, 유명한 저서에서도 볼 수 있다. ㈜한중커머스 워터웰은 모든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데 정수샤워기가 기여하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는 업체로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신뢰를 얻고 있다.

한편 ㈜한중커머스 워터웰은 녹물제거시험 인증, 잔류염소제거 시험 인증, 세정카트리지 특허, 수압에 녹는 필터 특허, 염소제거용 필터 특허를 받은 바 있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