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 눈썰매 등 가족과 함께하는 겨울철 야외활동 Y존 필수품 여성청결제 질경이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목표로 하는 ㈜하우동천(대표 최원석, www.jilgyungyi.com)은 5일(화) 밤 11시 55분 NS홈쇼핑에서 여성청결제 질경이 겨울철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2015년 NS홈쇼핑 바디케어 부문 1위를 차지하며 명실상부한 홈쇼핑 히트상품으로 자리 잡은 제품이다. 지난해 7월 홈쇼핑 론칭 이후 총 45만개 이상의 누적판매량을 달성하며 뜨거운 인기를 누렸다. 이어 대한민국 뷰티산업대상 여성청결제(Y존 케어) 부문에도 선정되면서 그 위력을 인정 받았다.

이번 방송은 아이의 방학을 맞아 스키장이나 눈썰매장을 찾는 가족들을 위해 기획됐다. 스키와 보드 등 겨울 스포츠를 즐기기 위해 방한복을 여러 겹 껴입게 되면 여성의 Y존은 습해지기 쉽다. 눈썰매 또한 옷이 젖어 Y존에 불쾌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고체 타입의 정제 형태로 휴대가 간편한 질경이는 여행지에서 관리하기 힘든 Y존 청결뿐만 아니라 갑작스러운 컨디션 변화로 발생하는 분비물, 냄새, 건조함, 가려움 등 모든 Y존 고민을 위생적으로 케어해준다.

뿐만 아니라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인체에 무해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전 연령대의 여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엄마와 딸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야외활동 시 불편함을 느끼는 아이의 Y존 컨디션 관리와 청결유지를 위해 여성청결제 질경이를 반드시 챙기는 것이 좋다.

여성청결제 질경이의 제품력은 각종 테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체적용시험에서 질경이는 피부과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피부 보습 및 피부탄력•피부톤 개선 효과도 확인 받았다. 또한 공인기관에서 악취를 유발하는 암모니아와 트리메틸아민을 98% 이상 제거한다는 탈취 효과도 입증 받았다.

무엇보다 질경이를 생리 전에 사용하면 생리 기간 냄새와 불쾌감을 제거할 수 있고, 생리 후에 사용하면 상쾌한 마무리가 가능해 냄새와 스트레스에 예민한 10대 딸을 둔 주부에게 큰 각광을 받았다. ‘생리전용 여성청결제’로 불리는 질경이는 겨울철 생리 기간 찝찝함을 해결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도 꼽힌다.

재구매율 66%를 기록하고 있는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타 업체의 5배가 넘는 5,600건 이상의 리얼 후기에서도 확인해 볼 수 있듯, 홈쇼핑뿐만 아니라 온•오프라인에서도 유명세를 타고 있다. 실제로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인기 제품의 순위를 한눈에 확인 수 있는 랭키닷컴에서 바디케어/목욕용품 제조 분야 1위를 꾸준히 차지하고 있다.

이번 방송을 앞둔 하우동천 최원석 대표는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휴대가 간편하고 언제 어디서나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여행 필수품으로 꼽힌다”며 “이번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는 질경이로 스키, 눈썰매, 스케이트 등 겨울 레저를 더욱 더 즐겁게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여성청결제 전문기업 하우동천은 여성 건강 관련 특허로 기술력을 인정 받은 기업이다. 질염은 여성의 75%가 한번쯤 겪는 흔한 질환이며 질이완증은 출산 후에, 질건조증은 폐경기 이후에 많은 여성들이 호소하는 증상이다. 이런 점에서 하우동천은 ‘질염 예방 및 치료용 조성물’ 세계 6개국 글로벌 특허와 ‘질이완증 및 질건조증 예방 및 치료용 약학 조성물’ 특허를 보유하고 있어 더욱 더 주목 받고 있다.

하우동천은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근 의약품사업부가 개발 중인 질정용 질염치료제의 임상2상 시험 계획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승인 받았다. 바이오의약산업 사업화지원사업 대상자 선정에 이어 기술보증기금과 국내 벤처캐피탈 3사로부터 40억 투자 유치를 확정하면서 그 잠재력을 인정 받았다. 지난달 29일에는 코넥스 상장식과 함께 매매거래를 시작했다.

하우동천은 현재 질경이 숍인숍 판매점을 모집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본사에 문의(1833-5702)하면 된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