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구월동 이자카야 식감이야기는 다양한 퓨전일식요리를 맛볼 수 있는 맛집으로 유명한곳이다.

식감이야기가 위치해 있는 구월동은 인천CGV, 문학경기장, 인천롯데백화점, 인천신세계백화점, 인천뉴코아아울렛, 인천터미널 등이 인접해 있어 모임장소와 데이트장소로 적당한 곳이다.

유동인구가 많기 때문에 이색적인 맛집들도 많이 있는데 그중에도 스토리가 있는 식감이야기는 입맛이 까다로운 호사가들까지도 그 맛을 인정할 정도로 알만 한 사람들은 아는 맛집으로 꼽힌다.

식감이야기의 인기비결을 꼽자면 우선 아늑하고 조용한 분위기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님들이 즐겨 찾을수 밖에 없게 만드는 음식의 맛이다. 전문일식요리전문주점인 이자카야답게 구이, 튀김, 회, 샐러드, 탕요리, 식사메뉴 등의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거기에 특별함을 더해 이곳만의 감성을 더한 코스메뉴까지도 접할 수가 있다. 코스메뉴 중에 랍스타, 참치, 연어 등을 맛볼 수 있는 랍스타 특선은 특별한 날에 특별함을 줄수 있는 메뉴여서 연인이나 부부가 기념일을 맞아 이벤트를 위해 많이 예약하고 있다.

식감이야기는 여성손님들도 많이 찾는데 단연 인기메뉴는 일본에서는 신의음식으로 꼽히는 생연어다. 연어는 여성의 피부에는 물론 성장기의 어린이의 성장을 도우며 노화방지에 탁월한 역할을 하는 항산화음식이다.

미국의 가수 마돈나도 노화방지를 위해 연어를 꾸쭌히 섭취할 정도로 젊음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식감이야기의 생연어는 유독 살집도 두툼하고 신선함이 살아 있어 맛이 특별하게 좋기 때문에 연어를 맛보기 위해 찾는 단골손님들도 많다.

연어뿐만 아니라 하루에 10개 한정으로 나오는 크로켓타입의 바삭함을 살린 아이스크림튀김도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구월동 맛집 식감이야기는 사케와 어울리면서도 진짜 요리다운 맛있는 요리를 맛볼 수 있어 찾아온 손님들의 만족도가 아주 높으며 그 맛과 분위기에 반해 다시 찾아오고 단골이 되는 손님들이 대부분이다.

인천에서는 최초로 생연어를 손님들에게 선보이기도 했던 식감이야기의 주광연대표는 손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인천 부평점도 오픈하여 운영 중에 있으며 오랜 시간 동안 준비해온 가맹사업도 본격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현재 가맹모집특전으로는 선착순에 한에 가맹비면제와 로얄티 면제 등의 특혜는 물론이고 각종 지원을 통해 성공적인 이자카야 창업을 도울 것이라고 한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32-433-0346)로 문의하면 된다.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