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클리닉 이맹노 원장)

여행사에 근무하고 있는 A씨는 날씬한 다리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종아리 알 때문에 남모르는 스트레스를 겪고 있다한다. 본인 눈에만 더 부각되어 보이냐 하소연을 하며 종아리 알 빼는데 좋다는 것은 다 해봤다고 말하는 A씨는, 다른곳은 몰라도 종아리 알은 다이어트로도 안 되는 일인 것 같다며 한숨을 내 쉬었다.

병원에서 수술을 받자니 비용부터 이후 회복 시간까지 고려해 보면 직장을 다니면서 하기엔 무리가 따라 쉽사리 결정을 못하고 있던 차에 수술이 아니라 간단한 시술만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이야기에 상담을 받아보기로 했다고 했다.

강남에선 이미 쁘띠성형과 슬림주사로 유명한 핑클리닉에서는 “원하는 부위의 지방만 빼는건 쉽지 않은 일이며 본인 스스로 한 부위에 대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의학적인 힘을 빌려 보완하는 방법을 고려해 볼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또한 “종아리 부분은 보통 장단지 부분의 두 개의 근육과 지방, 발목 부분의 지방이 비대해 지면서 종아리 전체가 굵어보인다” 며 “대부분의 경우 이 두가지 요소가 모두 해당되므로 본원의 종아리 주사는 보톡스와 지방분해 주사를 적절히 배합하여 개개인의 종아리 형태에 따라 맞춤 시술이 된다.”고 말했다.

핑클리닉 (강남 핑의원) 종아리주사가 특별한 이유에 대해서는 “첫째 종아리 근육뿐 아니라 지방을 동시에 줄여주는 주사라는 점과 개개인에 맞춰 약물배합이 달라지므로 확실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점이다. 두 번째는 발목 지방까지 효과를 볼 수 있어 전체적으로 매끈한 다리 라인 연출이 가능하며 시술 후 붓기와 멍이 거의 없어 바로 일생생활이 가능 한 점을 꼽을 수 있다.” 그리고 “시술 후 흉터를 남기지 않고 수술적인 방법에 비해 부담이 적은 점과 단기간에 가늘고 예쁜 종아리로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며 남모를 고민으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상담을 받아 볼 것을 권유했다.

종아리 주사 시술 효과는 약2~4주에 걸쳐 근육과 지방의 크기가 줄어들게 되며 시술 횟수는 종아리 부분의 근육과 지방분포 정도에 따라 한달간격으로 1~2회 정도 권한다.

핑클리닉 이맹노 원장은 “종아리주사는 시술 방법 자체가 간단하지만 시술자의 숙련된 노하우나 사용되는 약물에 따라 시술 후 만족도가 달라지므로 임상경험이 풍부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거친 뒤 시술 받아야 한다.”고 충고했다.

쁘띠성형과 슬림주사로 유명한 강남역피부과 핑클리닉 이맹노 대표원장은 국내외 학회활동과 지속적인 라이브 세미나, 강연을 하고 있으며, 세계 각국의 의료진들에게 교육을 하고 있다. 또한 1:1 고객 맞춤 상담과 체계적인 관리로, 환자들 역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