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고덕 시영아파트를 재건축한 ‘고덕 래미안힐스테이트’가 분양 상담을 진행 중이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35층 공동주택 51개동 총 3658세대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기준 △59㎡ △84㎡ △97㎡ △120㎡ △141㎡ △161㎡ △192㎡ 등으로 현재 120㎡가 일부 상담 진행 중이다.

서울시 강동구 고덕동 670번지 일대에 건립되는 이 단지는 현재 삼성엔지니어링 등 40여 개 기업이 입주한 상일동 첨단업무단지와 약 200개 기업이 입주 예정인 엔지니어링복합단지 조성 등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고덕 래미안힐스테이트는 전체 주동 1층을 필로티로 설계해 단지의 개방감을 높였고, 대규모 중앙광장을 중심으로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일조량과 조망권을 확보했다.

단지 내 체험형 수경공간, 숲속산책로, 벚꽃길의 배치와 주변에 한강시민공원, 고덕산, 고덕천 등 자연환경이 인접해 있고 동자근린공원, 두레근린공원, 까치근린공원이 둘러싸여 있는 등 녹지공간이 풍부해 도심 속 자연환경을 충분히 누릴 수 있다.

또 단지 내 약 9800㎡ 3층 규모의 초대형 커뮤니티시설로 대형 연회장, 헬스클럽, 키즈클럽, 스크린골프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현대백화점, 이마트, 하남 유니온스퀘어 등 생활 편의시설과 강동아트센터, 사회체육센터, 문화체육관 등 문화시설과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췄고 명일중, 배재고, 한영고, 명일여고와 명덕초 등 교육시설이 밀집해 있다.

잠실, 종로, 여의도 등 서울 주요 지역과 접근이 용이하고 5호선 고덕역, 8•9호선 연장 구간, 8호선 연장 구간의 트리플역세권의 핵심구간이다. 사가정길~암사동간 간선도로 개통, 구리-암사대교 준공, 용마터널 등 교통호재가 풍부하다.

이밖에도 올해 상반기 고덕 상업업무복합단지 조성으로 세계적 가구유통기업인 이케아의 입주(예정)와 삼성엔지니어링 등 상일동 첨단업무단지, 엔지니어링복합단지 조성 등 지역 호재가 많다.

이 단지 정문 출입구 홍보관(컨테이너사무실)에서 현재 상담이 진행 중이며 입주는 2017년 2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