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6월11일 열리는 ‘닥터 파티’에 참석할 여성 참가자를 모집 중에 있다.

이번 파티는 6월11일(토) 오후6시, 쉐라톤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열린다. 해당 프라이빗 파티는 남녀 각 15명으로 진행되며, 현재 의사 남성 참가자 15명의 참석이 확정되어 있는 상태이므로 여성 참가자 15명을 모집 중이다.

‘닥터 파티’는 초혼 전용 행사이며, 결혼을 전제로 하는 진지한 파티이다. 이에 신원 인증이 완료된 참가 신청자에 한해 파티 참석이 가능하며, 비회원일 경우 간단한 인터뷰가 진행될 수 있다.

노블레스 수현 홈페이지에 접속해 해당 파티 관련 문의 및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참석이 확정된 여성의 경우 파티 시작 10분전까지 입장을 완료해야 보다 원활한 참석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여름의 시작인 6월을 맞아 결혼을 희망하는 싱글남녀가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해당 프라이빗 파티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파티를 개최해 싱글남녀들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은 성혼주의를 원칙으로 고객 만족도를 향상함으로써 상류층결혼정보회사를 지향하는 결혼정보업체이다. 이 결혼정보업체는 현재 ‘닥터파티’ 참가자 모집과 함께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중 최대 규모 확장이전을 기념하여 ‘가입고객 감사 이벤트’, ‘더블 무료맞선 이벤트’ 등 각종 이벤트를 동시 진행 중에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