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레이저 아쿠아 지방흡입술, 사이즈 감소·피부 탄력 '1석2조'

[이투뉴스] 여성의 평생 과제는 다이어트라 했던가. 여기저기에서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운동 등 다이어트에 관한 정보들을 쉽게 볼 수 있다. 하지만 오로지 체중감량만을 목표로 하는 다이어트로는 보기 좋은 예쁜 몸매를 만들 수 없다.

흔히 남성들에게 “여성의 신체 중 가장 먼저 보는 부분은?”이라고 묻는다면 많은 남성들이 ‘풍만한 가슴’이나 ‘엉덩이’, 혹은 ‘허리 라인’ 등을 꼽을 것이다.

진정한 ‘S 라인’은 나온 부분과 들어간 부분이 함께 있어야 한다. 무조건 마른 몸매만 쫓다가는 매력 없는 몸매가 될 수도 있는 것이다.

길거리를 걷다 보면 여성도 설레게 하는 몸매를 가진 여성이 있다. ‘허리가 저렇게 얇은데, 어쩜 가슴이 저렇게 크지?’라고 생각하며, ‘저건 분명히 수술의 효과’라고 여길 수도 있다.

하지만 그렇게 단정 짓고 돌아왔다고 해서 마음이 편할 리 없다. 내심 수술로라도 그런 몸매를 갖는 것을 꿈꾸기 때문이다. 기존의 지방흡입술은 시술 시 통증이 심하거나 시술 후 멍이 들 수 있다는 이유로 많은 이들이 시술에 대한 부담을 느꼈던 것이 사실이다. 이럴 경우 지방흡입과 피부건강 두 가지를 모두 고려하는 듀얼 레이저 아쿠아 지방 흡입술이 효과적이다.

듀얼레이저 아쿠아 지방흡입술은 어코니아레이저와 슬림리프트의 장점을 골고루 취해 이뤄지는 시술에 워터젯 개념의 아쿠아슬림 기기를 병행하는 시술이다.

어코니아레이저로 지방을 녹여서 흡입해 사이즈를 감소시킨 후에 슬림리프트를 이용해 시술 부위 피부를 탱탱하게 개선해주는 방법을 이용한다. 때문에 사이즈 감소와 피부에 탄력을 주는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

체인지클리닉 장두열 원장은 “듀얼레이저 아쿠아 지방흡입술은 사이즈 감소와 탄력을 동시에 원하는 경우라면 수술적인 요법이 그 해답이 될 수 있다”며 “시술 후 지속적으로 운동과 식이요법 등 다이어트를 유지한다면 듀얼레이저 아쿠아 지방흡입술과의 시너지효과로 인해 체중감량은 물론 몸매교정의 효과가 더욱 커질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자신만 아는 군살이 잘 찌는 부위는 보통 운동으로 쉽게 효과를 보기가 힘들고, 하더라도 오랫동안 꾸준히 해야 하므로 힘이 든다. 때문에 많은 분들이 간단하게 지방을 제거해주는 방법으로 이를 해결하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듀얼레이저 아쿠아 지방흡입술은 옆구리 군살, 팔뚝 뒤 살은 물론 빼기 힘든 얼굴 살이나 이중턱살도 시술이 가능하다. 나만 알고 있는 빠지지 않는 군살의 부위는 꼭 있다. 그런 부위는 오랫동안 꾸준히 다이어트를 해야 하기 때문에 살이 빠지기도 전에 스트레스가 먼저 찾아올 수도 있다.

체중감량에는 분명 성공했는데 사람들이 알아주지 않아 속상하다면 이제는 방법 변화가 필요한 시점이 아닐까.

< 도움말 : 체인지클리닉 장두열 원장 >
이정아 기자 korea@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