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코아비스 등도 채용 접수

[이투뉴스] 삼성에버랜드, 에쓰오일 등 각 분야 경력직 채용이 활발하다.

'삼성에버랜드 리조트사업부'는 그래픽디자인, 상품디자인, 상품개발 분야의 경력사원을 선발한다. 공통지원자격은 경력 4년 이상이며, 디자인의 경우 관련 전공자여야 한다.

입사희망자는 오는 25일까지 삼성 채용 홈페이지(www.samsungcareers.com)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에쓰오일'은 기업법무, 신규사업 분야의 경력직을 채용한다. 4년제 대졸 이상으로 기업법무는 관련 경력 2년 이상, 신규사업은 1년 이상의 경력자면 응시 가능하다. 오는 21일까지 서류를 이메일(dshong@s-oil.com)로 보내면 된다.

'포스코'는 전문경력직 채용을 진행 중이다. 모집분야는 변호사, CPA, 기술기획 등이며 공통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각 분야 경력 3년 이상이어야 한다. 변호사 분야에 한해 3년~11년까지의 경력이 요구된다. 지원서는 오는 20일까지 포스코 채용사이트(gorecruit.posco.co.kr)를 통해 등록 가능하다.

'코아비스'는 오는 26일까지 각 분야 경력사원을 뽑는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으로 전 학년 평균 B학점 이상의 관련 경력자면 된다. 전산(IT)분야의 경우 전문대졸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해당 홈페이지(www.coavis.com)로 온라인으로 할 수 있다.

'롯데손해보험'은 웹 기획 경력자를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관련 경력 3~5년 경력자로 금융·보험회사 관련 프로젝트 경험자나 모바일, SNS 기획 경험자는 우대한다. 원서는 오는 22일까지 커리어 홈페이지(www.career.co.kr)에서 내려 받은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이준형 기자 jjoon1214@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