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세대, 신혼부부 등에 따르면 부동산 시장에서는 타운하우스와 아파텔(주거용 오피스텔)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추세이다. 이는 잇따른 부동산 규제로 인해 아파트 청약시장의 진입장벽이 높아짐에 따른 결과이다.

지난 13일 모델하우스 홍보관을 오픈한 다인건설의 로얄팰리스 창원중앙역은 창원중앙역세권 입지 호재와 배후수요를 배경으로 오픈 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다. 실제로 오픈식에서는 이른 시간부터 대기열이 형성되며 오픈 첫날에만 인근지역민 3,500여명이 몰리는 등 많은 방문객의 호평 속에서 성황리 마무리되었다.

다인로얄팰리스 창원 중앙역은 도보 5분 거리 창원 중앙역이 위치하며, 25번 국도와 근접한 광역교통의 요지로 인근 도시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며 상남로를 통해 창원중심가로 5분 내 진입이 가능하다. 인근에 창원국립대학교와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이마트 등 대형 쇼핑몰 이 있으며 도청, 시청, 교육청 등 공공업무시설 등이 밀집해있어 생활 편의성이 우수하다.

뿐만 아니라 창원대학교 1만5천여 명의 학생과 교직원을 비롯해 창원시청, 창원지방검찰청, 경남교육청, 한국토지주택공사, 한국전력공사 등의 창원행정타운 종사자, 창원국가산업단지에 입주한 1,700여 기업의 종사자 등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역세권 프리미엄 상권을 품은 로얄팰리스 창원중앙역은 경남경찰청 사거리에서 중앙역세권을 관통해 북쪽에 있는 KTX창원 중앙역으로 바로 연결되는 도로와 중앙역세권에서 창원대학교 동문으로 연결되는 도로가 최근 개통되면서 도로교통망이 뛰어난 입지로도 주목받고 있다. 또한 KTX창원중앙역으로도 바로 연결되며 25번국도와 남해고속도로가 인접해 있다.

다인로얄팰리스 창원중앙역은 차별화 된 스마트 첨단 시스템을 도입해 입주자의 생활만족도를 극대화 시켰으며, 2+a룸 설계와 넓은 수납 공간의 확보 등 혁신 평면 설계를 통해 주거 공간을 다양한 형태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일체화 구조 공법과 이중바닥 공법을 적용해 소음을 최소화했으며 난연패널 시공을 통해 화재 위험은 줄이고 냉난방비 절감 효과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다인로얄팰리스 창원중앙역의 홍보관은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 63번길 4 (상남동), 구. 박해윤 외식명가자리에 마련되어 있으며, 관련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