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빌라 전문 중개업체 두드림주택이 일산과 파주지역 빌라 분양을 시작한다.

이 업체는 현재 일산 탄현동과 덕이동, 고양동 뿐만 아니라, 파주시 금촌동, 운정동, 금능동 등 지역에 빌라를 분양하고 있다.

별도의 홈페이지를 통해 위치별, 역세권별로 신축 빌라의 매매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신혼부부추천 매물과 특가매물도 다수 보유하고 있다.

일산과 파주는 서울로의 진입이 가능한데다 최근 다양한 개발 사업이 진행되고 있다.

일산 삼송동과 원흥동, 동산동, 오금동 일원 507만11㎡ 면적을 개발하는 사업인 고양 삼송지구 택지개발사업이 마무리 되었고, 최근 신분당선 삼송 연장안과 이케아 2호점(2017년), 신세계복합쇼핑몰(2017년) 입점 예정 등이 있다.

파주의 경우 GTX 및 3호선 연장개통 계획과 더불어 오는 2018년까지 약 10조원 이상이 투자되는 LG디스플레이 파주 LCD단지 개발 등이 있다.

주변 편의시설로는 이마트, 홈플러스(2016년 준공예정), 농수산물유통센터(2018년 준공예정) 등이 들어서며, 경의선, 제 1, 2자유로 운정 IC가 인접해 있어 주변 일산이나 서울 중심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두드림주택 관계자는 “서울 이동이 가능한 일산 관산동과 내유동, 성석동, 대화동을 중심으로 거래가 이뤄지고 있다”며, “파주 광탄면, 조리읍, 금능동도 집값이 저렴하여 신혼부부들에게 추천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