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받는 글로벌 일류기업 도약 의지

 

 

[이투뉴스]한화그룹(회장 김승연)이 ‘도전·헌신·정도’를 새로운 핵심가치로 정하고 변화하는 경영환경에 따른 본격적인 혁신작업에 돌입했다.

한화는 2일 오후 한화 인재경영원에서 김승연 회장과 계열사 대표이사, 주요 임직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핵심가치 선포식을 가졌다.

또 지난 1년간의 준비작업을 거쳐 핵심가치로 정립된 ‘도전·헌신·정도’를 임직원들의 사고와 행동의 기준점으로 삼아 글로벌 일류기업으로 새롭게 도약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이번에 정립된 한화그룹의 핵심가치인 ‘도전·헌신·정도’는 한화정신인 ‘신용과 의리’를 창조적으로 재해석해 임직원들의 가치이자 행동 규범으로 삼기 위해 새롭게 체계화 한 것.

특히 불확실성이 증대되고 무한경쟁이 더욱 심화되고 있는 경영환경 하에서 이러한 핵심가치의 정립과 실천을 통해 존경받는 글로벌 일류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담고 있다.

김승연 회장은 “오늘 우리가 선포하는 핵심가치는 그룹이 선진 일류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전 임직원들이 갖추어야 할 신념”이라고 말했다.

연세영기자 pakosm@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