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점역 ‘인텔스테이’ 오피스텔이 분양중이다.

이 오피스텔은 전용 19~ 21㎡ 규모의 소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타입 복층형 구조이다. 화성시 병점동 374-5번지 에 위치하고 규모는 지하 3충~ 지상 10층으로 근린상가와 360실 오피스텔이 들어서게 된다.

현장위치는 1호선 병점역과 맞닿은 위치로 수원역–안양–가산디지털단지– 서울역을 이어주며 이 중 2정거장 위치한 수원역은 1호선을 포함한 분당선과 함께 KTX, ITX, 새마을호, 무궁화호를 이용할 수 있으며, 용산~천안행 1호선의 급행열차 기착 역이다.

또한 인덕원선(신수원선) 호재로 인한 기본노선인 ‘서동탄역’ 을 통해 동탄2신도시에 위치한 ‘동탄역’을 통해 올해 2016년 7월에 개통예정인 KTX (수서~평택)는 물론 GTX(동탄~삼성) 확정발표와 함께 개통될 시 동탄-강남(수서)를 18분에 주파하는 도시간광역철도를 구축하게 된다.

삼성그룹이 34조원의 투자로 삼성반도체 6만5000여명을 비롯해 삼성DSR타워가 현재 A , B동으로 운영중이며 C동 증설동이 준공을 바로 앞두어 현재 2만여명의 수요가 예상되며, 동탄 테크노벨리 및 IT단지 6만 여명, 한림대 병원 등 15만명의 이상의 근로자가 상주 중이다. 삼성전자 화성반도체 사업장은 22라인까지 목표를 두고 있다.

도보 1분거리 홈플러스가 위치하여 있고, 백화점, 영화관, 업무시설 등 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또한 병점역 행정복합타운은 화성시 동부권 지역의 상업. 업무. 공공시설로 조성되는 복합타운이 형성이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