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코리아] 여수시가 고용노동부의 2011년도  '지역맞춤형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의 제안사업을 공모한다.

공모분야는 특화사업과 패키지 사업 두 분야이다. 특화사업은 지역차원의 고용문제 해결을 위해 지역주민의 일자리창출, 고용촉진, 능력개발 등을 추구하는 사업이다.

패키지 사업은 특화사업에 연구사업 또는 포럼사업이 합해진 사업이다. 공모기간은 7일부터 18일까지 11일간이며 제안 기관(단체)은 지역내 노사단체, 연구기관, 대학, 비영리법인 등이다.

시는 추후 고용노동부 공모에서 선정될 경우 사업규모에 따라  5억원 이내의 사업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사업은 사업계획서 및 예산운용계획서 검토 후 10인 이내로 구성된 사업선정위원회에서 지역수요에의 대응성과 사업수행능력, 파트너십, 사업전략 및 기대효과 등을 기준으로 심사해 최종 1개를 선정한다.

특히 2010 지역일자리대책 경진대회 브랜드사업 부문 수상 사업, 지역 노사단체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추진하는 노사협력 일자리 창출사업, 저탄소 녹색성장 일자리사업 분야는 가점을 부여할 예정이다.

연세영기자 pakosm@e2news.com

<ⓒ이투뉴스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빠르고 알찬 에너지·경제·자원·환경 뉴스>

<ⓒ모바일 이투뉴스 - 실시간·인기·포토뉴스 제공 m.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